본문 바로가기

건강에 관한 지식

운동 노래 추천 (1시간 연속 재생)

안녕하세요 그리운입니다. 날씨가 상당히 쌀쌀해졌는데요 오늘은 아침 최저 -2도 부터 시작했다던데.. 성큼 겨울이 다가오는 냉기가 온몸으로 느껴지네요.

운동을 해야하긴 해야겠는데 원래 귀찮은 운동이 날씨가 추워지고 몸이 굳으면서 이불은 더욱 강하게 우리를 붙잡고 놓아주질 않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집에서만 움츠리고 있으면 겨울이 지난 다음 봄에 거울앞에서 마주하게 되는건?.... 파.오.후..

 

운동은 정말 인생에 중요한 동반자인데요 단기간의 운동보단 꾸준한 운동으로 가꾼몸매는 빛이 나는 법이죠.

 

이 추운겨울에 혼자 낑낑거리면서 운동하기엔 심심하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운동을 하면서 음악을 들으면 효율이 높아 진다는 연구결과도 있는 만큼 음악은 운동과 땔래야 땔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상상해보세요 헬스장에 아무 음악없이 다들 힘주는 소리와 런닝머신 돌아가는 소리만 가득하다면?.. 너무 정적이고 힘이 축축빠질것같지않으세요?

 

인간은 무의식적으로 리듬이나 음율에 몸을 맞추는 습성이 있기때문에

템포가 빠른 음악들 (락이나 힙합 EDM등)을 들으며 운동을 할시 같은 동작을 반복하는 지루함을 덜어주고 내분비계 혈압 및 심박수 ,근력 , 신진대사 , 호흡등에 이로운 영향을 주어 운동의 효울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반대로 템포가 느린음악은 운동할때 별로 좋은 효과를 주지않는다고하네요

(요가같은 정적인 운동엔 효과)

 

 

 

한시간짜리 자동재생 입니다. 저는 한시간안에 끝나는 운동 루틴을 이용하기때문에 딱 맞네요.

심심하지 않게 신나는 운동을 즐겨보세요 지루하던 스쿼트가 좀더 수월해지지않을까 싶네요.

 

운동은 정말 정신력이 강해야 합니다 귀찮아도 꾸준히 꾸준히 하다보면 어느센가 주위에 부러움의 시선을 받게되는 몸으로 변하게 되고 자신감, 자존감 모든게 향상 됩니다.

 

이번 겨울 신나는 음악들과 함께 꾸준한 운동라이프를 보내다보면 또 다가오는 내년의 여름엔 해수욕장에서 그동안 노력의 결실로 맺은 몸을 뽐낼수있을겁니다!

여러분 지금 당장 움직이세요 그게 어제 보다 나은 오늘을 만드는 큰 노력입니다.

 

저도 글을쓰다보니 한시간 가량 듣게 됬는데요 아 당장가서 운동하고 싶어 몸이 근질 거리네요. (헬스장으로 달려갈준비중)

 

저는 보충제,식단 다 중요하지만 꾸준히 운동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그런 의지를 가지고 운동에 대한 재미를 아시게된다며 누가 가지말래도 어느샌가 운동하고 싶어 근질거리는 자신을 보게될것입니다.

 

그럼 다들 건강해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