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에 관한 지식

남자의 로망 홈짐 무게조절 덤벨 구입!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포스팅할 글은 무게조절 덤벨 구입기 와 사용후기에 대한 글입니다!

헬스의 보급이 가속화 되면서 많은 분들이 몸짱에 대한 열망이 가득한데요 솔직히 비싼돈을 들여 헬스장을 끊고 마음을 먹고 p.t까지 결제를 하셨다 해도 정해진 시간에 매일 꾸준히 시간을 할애하는건 굉장히 힘든일인데요

적게는 3개월 아니면 큰맘먹고 1년짜리 회원권을 끊은 뒤 손가락으로 셀 수 있을 만큼만 이용 하셨던 분들도 많으실거라 생각 합니다!.

그로인해 집에서 편하게 운동하기 위해 “홈짐”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남자로망이기도 한 홈짐을 갖추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장비중하나가 바로 덤벨입니다!.

저또한 운동을 다시 시작하려고 스케쥴을 짜봤지만 도저히 빡빡한 일정을 꾸준히 소화하기엔 시간도 나이도 그리거 열정도 부족하단걸 깨달았기에 언제나 가까운곳에서 운동을 해야겠다! 라는 마음을 먹고 홈짐을 만들어 보자 라고 생각 했습니다.

많은 무게의 아령들을 놓고 사용하기엔 공간에 제약이 심하기 때문에 처음엔 덤벨 한두개만 구매를 하려고 했는데요.

나중에 꾸준한 운동으로 힘도 좋아지고 몸도 괜찮아지면 더 많은 무게를 쳐야할땐 또 덤벨을 구매해야하나? 라는 고민에 빠졌고 결국엔 무게조절이 가능한 덤벨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물건들이 있지만 중요한건 뭐다?.”가성비”
홈짐의 장점중 하나가 바로 가성비 아닙니까?!

비싼 물건써봤자 더 운동이 잘되는게 아니기 때문에 그중에 가장 저렴하며 평이 좋은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네이버에 무게조절 덤벨 이라고 검색하시면 나오는 첫번째 제품)

구매하고 2틀후에 택배아저씨의 원망과 함께 같이 온 덤벨!​






포장이 꼼꼼하게 되있어서 완전 땡큐!. 였습니다!

같이 동봉되어 온 설명서 영어로 되있으니 저처럼 영어 울렁증이 있으신 분들은 구매홈페이지에 가서 사용법을 확실하게 숙지하는게 좋습니다!


덤벨이 빠지지 않게 스트랩으로 고정 되어있구요 같이 붙어있는 렌치로 스트랩위에 나사를 돌리면 해제가 됩니다!


밑에는 판이 있어 맞춰 올려놓으면 아주 깔끔하고 공간활용에도 아주 좋더라구요!






덤벨이 오기전 구입한 치닝디핑바 턱걸이 부터 딥스까지 모든 운동이 가능하구요 흔들림도 적어서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나만의 공간에서 언제나 원하는 시간에 운동할 수 있다는게 얼마나 좋은지 요즘 새삼깨닫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게조절 덤벨은 엄청 편하고 좋다는점!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긍정적으로 검토를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들 득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