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에 관한 지식

프로페시아 남성탈모 치료제 후기

남성탈모M자머리

안녕하세요 남성탈모치료제로 유명한 프로페시아에 관한 개인적인 경험담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인터넷으로 많은 정보를 검색하셨을텐데요 그중에 거짓된 정보 그리고 광고로 인해 많은 혼란을 겪을거라 예상되서 현재도 프로페시아를 복용중인 저의 이야기를 적어 고민중이신 여러분들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경고

지극히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적은 글이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의 정리와 저의 후기에 대한 글이므로 복용여부는 본인이 선택하여야 합니다. 복용으로 인한 부작용 및 다른 현상에 대한 책임을 지지않는다는점 확실하게 말씀드립니다.

프로페시아는 사실 전립선비대증 치료를 목적으로 개발된 약입니다. 재밌게도 부작용으로 발모 및 탈모방지에 효과적이란게 발견되어 현재는 전세계적으로 많은 남성탈모인들에게 사랑받는 약품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하지만 남성들의 프로페시아 복용을 고민하게 만드는 가장 중요한 부작용중 하나인 발기부전 의 현상도 겪는 다는 경험담도 있어서 꽤나 논란의 여지가 있는데요 얼마전 자살생각 및 우울증 에 대한 경고문이 추가 된다는 점에서도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프로페시아 복용으로 인한 대표적인 부작용은 성욕감퇴, 발기부전, 사정량감소 이러한 남성 성기능에 대한 문제인데요 복용자중 2% 정도가 겪는 증상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증상이 느껴질시 약물복용을 중단하고 의사와 의 상담을 권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기에 우울증에 대한 부작용도 추가 되었다고 하니 많은 분들께서 더욱 신중해질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갈수록 얇아지는 머리카락과 진행되는 M자 탈모에 스트레스를 받으며 고통받는 분들은 늘어가는데 말이죠..





일단 저도 1년 정도 프로페시아를 복용중인 친구의 권유를 받고 복용을 시작했는데요 권유를 받고 4달후에 복용을 시작했지만 사실 좀더 빨리 먹었더라면 이라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너도 탈모끼가 좀 보인다?" 라는 친구의 말에 원래 머리숱은 많은데 머리카락이 얇고 이마가 원래 넓어서 그렇게 보이는 경향이 있다 라고 말은 했지만 30초반 임에도 불구하고 점점 M자 형태가 나타나는 모습에 걱정을 하고 있던 찰나 어느날 더욱 깊어진 M자와 정수리 부분에 살이 비친다는 말을 듣고 그대로 병원으로 달려가 처방을 받고 현재 5개월 가량 복용중 입니다.

프로페시아의 약상자에 보면 3개월 이상 복용시에 효과가 나타난다고 적혀있는데요 저도 4개월차 부터 모발이 굵어지는 느낌과 숱이 좀더 많아진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한두달먹고 효과를 기대하기엔 무리수다 라고 말씀드립니다.

위에는 부작용에 대한 이야기를 다뤗기 때문에 제가 프로페시아를 복용하면서 느낀 장점에 대해서도 다뤄야 겠죠?





첫번째: 심리적 안정감

복용전엔 탈모에 대한 스트레스와 빠지는 머리카락을 보며 나는 아닐꺼야 라는 자기위로와 세뇌 그리고 점점 현실로 다가오는 탈모에 대한 두려움으로 매일매일 의기소침하고 우울하고 짜증나는 기분상태였는데요 복용후엔 일단 더이상 진행되지는 않겠지라는 생각에 오히려 차분해지며 자신감을 찾았습니다.

두번째: 눈에 보이는 효과

역시 프로페시아 라는 감탄사가 절로나오는 효과를 눈으로 그리고 손으로 직접 느낄수가 있었습니다.머리를 감을때 느껴졌던 공허감이 어느샌가 빽빽해지며 콧노래가 절로 나오더군요 현재 1년이상 복용한 저의 친구의 말로는 항상 모자를 쓰고 다니던때 정말 끔찍했다며 지금은 머리 손질하는 재미로 산다는 말까지 들었습니다.

세번째: 머리스타일의 변화

항상 눌러쓴 모자속에 슬픔을 간직했던 시절이 생각나네요."오빠 왜 항상 모자 써요?" 라는 물음에 "어 내가 왁스 바르고 그런거 잘못해^^*" 하며 뒤돌아서서 눈물 흘리던 시간들..남들 처럼 왁스도 바르고 한껏 멋지게 꾸미고 싶지만 외출시에 자연스레 쓰던 모자를 멀리 하게 되고 왁스를 바르며 콧노래를 부르게 되었다는점..정말 감개무량합니다.. 남들에겐 스타일로 쓰는 모자가 사실 비밀을 감추는 마법의모자였던 분들은 잘 아실그런 고통에서의 해방입니다.

여러가지의 장점이 있지만 일단 저는 굉장히 만족스러워 하고 있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넓어지던 이마가 멈추고 M자 모양이 들어나던 곳엔 어느새 새싹처럼 희망의 솜털들이 자라나고 있어 매일 거울을 보며 행복한 현재에 너무나 만족스러우며 저에게 프로페시아를 추천해 준 그 친구에게 다시 한번 내 삶을 구원해줬노라고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다음은 여러분들께서 궁금해 하실만한 사항인 비용입니다. 저는 처방전 1만 2천원 그리고 3개월분에 18만원 으로 이용하고 있는데요 약국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3개월치에 16만원 부터 비싼곳은 20만원까지 들어봤습니다. 발품을 팔으셔서 가까운곳에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시길 바랍니다.다들 프로페시아의 가격에 헉! 하시며 포기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성분은 같은 저렴한 카피약으로도 대용이 가능하니 잘알아보시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누구나 고민하는 탈모에 대한 공포 제일 기피하는 이성의 모습 1위가 대머리 라는 통계도 있듯이 남자들이라면 정말 끔찍한 상황일텐데요 현명한 치료로 자신감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아참 또 한가지 주의 할점은  프로페시아는 절대로 여성 그리고 임산부 및 어린남성에게 접촉 및 복용을 금지하며 접촉 및 복용시 기형아 출산 및 성기성장 장애를 일으키기 때문에 주의하셔야합니다.다음은 어쩌면 남성의 탈모보다 더 고통스러울지도 모르는 여성탈모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발모찬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