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및 모바일 게임

라스트 데이 온 어스 알파 벙커 2층 공략


안녕하세요!!. 이번 라스트 데이 온 어스의 업데이트중 가장 큰내용은 바로 알파 벙커 2층 개방에 대한 내용과 오토바이 기름통이 확실하게 나온다(극악의 확률로) 내용인데요! 제가 누굽니까?! 여러분을 위한 정보를 위해서라면 지갑을 불살라서라도 게임을 진행하는 마뱀이 아니겠습니까?!! (단순히 개인적인 호기심도 포함) 고생고생하며 결국엔 클리어를 한 라스트 데이 온 어스 알파 벙커 2층 공략 시작합니다!!






별다른 업데이트가 없어서 벙커도 질린 찰나에 나무를 베러 가던 도중 왠 시체가 있어서 펴보니 시체에서 코드를 발견..


"...벙커에 가본지도 오래됬는데..간만에 가려하니 두려움이 몰려온다.."
좋은 보상이 없어서 최악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벙커에 가는건 시간낭비였었다.! 하지만...오늘 업데이트로 인해 달라진 내용 알파 벙커 2층과 업데이트된 제작물 그리고 재료의
드랍.!!..오토바이제작에 필요한 파란기름통도 나온다고 밝혀진바도 있기때문에 더욱 구미가 당기는 제안이였다.


"내가 죽으면 이 시체도 사라진다던데..작별이다 친구..난 다녀오겠어.."
알파 벙커 1층은 이미 몇번 공략한 상태라 너무 쉬웠기때문에 별다른 걱정을 하지않았다 문제는 2층...그곳을 공략하기엔 무기 부터 식량까지 모든게 부족하다는 판단이 들었다.
"일단 오토바이 재료가 나올수도 있으니 1층만 클리어해보자.."


"응?.. 새로운 느낌인데?!." 벽에서 손이 나오며 느려지는 더블 트랩 벽에서 움직이는 손에 닿으면 에너지가 주르륵 단다.


"어읕?.."기관총 위치가 바뀌었다 빅원 구경하다 그냥 내려가면 비명횡사각..조심하면서 내려가야한다.


1층 보상 상자에선 별게 없었다..그리고 전에 그 멈춰있던 엔진..그곳으로 돌아가면


"재료를 내놔라!!빼에에엑!!"..


재료를 넣어서 가동시키면 불이 켜지며 엘리베이터의 동작소리가 들린다 이제 부터가 시작이다..


2층으로 내려가자 마자 고민이 몰려왔다..진행할까 말까..이거 괜히 아이템다 날리고 시체회수도 못해서 망하는거아닌가?.. 그냥 돌아갈까?..​


-이런상태였으니..-


"그렇다면 역시 지갑을 이용해야겠군..."


^오^..이대로 정ㅋ벅ㅋ


"헬로 친구들 내가 와썹!!"


빠른공략!!​


이곳은 빠루를 이용해 열고 들어가야하니
빠루를 하나 꼭 챙기셔야합니다!!





재료를 이용해서 컴퓨터를 켜주시면 레이저가 꺼지며 지나갈수있는 구역이 생깁니다.


독가스실 방독면없이 들어가면 순식간에 녹아내립니다..시체도 찾을수가 없으니 조심하셔야합니다!


청사진과 (해독부스 제작도면과 무기 및 새로운 재료들을 얻을수 있다)
그리고 옆에 검은박스를 열어보면


총기제품과 방독면 가스실에서 죽으면 아이템이 다 날아가기에 방독면빼고 상자에 파밍된 아이템을 반드시 넣어두셔야합니다!


가스 구역 왼쪽에 보면 캐비닛 두개를 열수있습니다 지체하지말고 뛰어들어가서 아이템을 얻은후에 바로 나옵시다.
-방독면 에너지가 날아간 모습-


레이저 포인트가 달린 Ak-47을 얻었습니다!!.


오른쪽 물건들이 알파 벙커 2층을 클리어한 후 노획한 물건!


오늘도 오토바이재료는 구하지 못하였다고 한다..

라스트 데이 온 어스 알파 벙커 2층은 난이도가 상당합니다. 상당하다는게 일단 자이언트 좀비(피 500짜리 원펀맨)가 수시로 나오며 길을 잘못선택하면 막다른 곳에서 사-망-각
그리고 1층 공략이 선필요 공략이기때문에 에너지 회복 아이템이나 물, 먹거리때문에 꽤나 곤란한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일단 1층 공략후 물건은 집에 두시고 다시 재정비후에 공략을 추천드리며 기본적으로 기관총을 상대할수있는 장총이 최소 3대 그리고 강력한 근접무기 (쏘우블레이드)4개 힐팩 20개 고기나 당근조림20개씩 3세트 정도가 필요합니다..그리고 자이언트 잡는 권총 아니면 샷건도 있으면 편하겠죠?.
2층에서 나오는 재료들은 새로운 것들이기에 굉장히 맘에 드는데요 그만큼 어렵습니다 재정비를 하는데 꽤나 시간이 걸릴것 같습니다. (무과금 유저님들은 4일에 한번 정도 공략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방어구 착용도 필수 이구요!!쉽지는 않으나 보상은 꽤나 괜찮습니다! 다들 한번 도전해보시길 바라며 그럼 득템하시길!! 생.!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