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및 모바일 게임

라스트 데이 온 어스 1.5.4 업데이트 내용 (8.13)


안녕하세요 라스트 데이 온 어스의
많은 생존자분들께 새로운 소식을 전하는 마배미 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꽤나 핫한데요! 게임에 적용된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알파 벙커 2층이 열렸습니다. 이곳은 더욱 위험하며 그만큼의 보상을 주는 곳입니다. 새로운 제작법에
필요한 청사진과 더욱 강력한 무기 그리고 재료들을 얻을수 있습니다. 이곳은 매우 위험하기때문에 생존자분들은 더욱 단단히 준비를 해야합니다. 유튜브나 다른 유명스트리머의 공략법을 따르는것이 현명한 방법이지만 자신만의 공략법을 만들어내는것도 방법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벙커를 최적화 시켜 아이폰 5에서도 게임플레이가 가능하게되었습니다.


생존자 여러분들에게 더욱 재밌는 게임요소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바로 무기 파츠의 구현입니다. 레이저 포인트 ,소음기 ,적외선탐지기, 파츠제작도안 등을 얻을수 있는데요 아직은 알파 벙커 2층 보상상자중에 무기에 장착된 채로만 얻을수 있는데요 추후 자신이 원하는 무기에 자유롭게 장착을 할 수 있게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현재는 권총(Glock),엔젤킹(Ak-47) ,M16에 적용되어 있음을 보실수 있습니다.


벙커를 벗어나 다른 이야기를 해봅시다.이제 총기작업대 (Gunsmith Bench)를 제작 할 수 있습니다.총을 만드는 부품을 생산하도록 하세요! 총을 제작 가능하게 하기위해 새로운 자원인 ​알루미늄​을 추가했습니다.용광로와 작업대에는 새로운 제작레시피가 추가 되어있습니다.
무기와 여러 건축물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얼마전 새로운 무기들에 대한 소식을 생존자분들과 공유하였습니다. 이제는 zip gun 제작이 가능합니다. 나중에 세부총기파트를 제작, 장착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 하는것도 재밌지만 기존의 것들도 잘 다듬어 나가는걸 잊지않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QuickSlot작동 방식이 바뀌었습니다 이제 사용중인 무기가 부서지면 퀵슬롯에 장착된 다른 무기가 자동 장착됩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오토바이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이제는 게임을 해킹 하지 않아도 오토바이 기름통을 찾아 제작이 가능합니다. 게임 해킹을 그만두세요! 안그러면 당신의 계정이 사라질수도 있습니다!.


현재 업데이트가 완료된 시점이며 게임에 적용이 되어있습니다. 새로운 무기 및 알파 벙커 2층 개방 그리고 제작방법에 대한 이야긴데요!. 다음 포스팅엔 라스트 데이 온 어스 알파 벙커 2층 공략 및 후기 그리고 새로 달라진 내용에 대해 인게임으로 확인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더 자세한 내용 확인하세요! 생!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