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및 모바일 게임

라스트 데이 온 어스 근황


요즘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면서 라스트 데이 온 어스를 하는데 왠지 생존이라는 면에서 동질감을 느끼는중입니다 ㅋㅋ 어느새 오토바이는 파란 기름통만 얻으면 완성이고 Atv도 핵심 부품은 다 얻어서 엔진만 모이면 되는데요 얼마전 곧 업데이트될 내용에 상대유저의 하우스로 달려가라!귀중한 보물을 훔칠수 있다! 라는 패치노트를 보고 요즘 벽짓기에 신경쓰고 있는터라 별이야기는 없었는데요 알파벙커 열릴때마다 심심하면 가서 파밍하고 아이템먹거나 무한파밍으로 주거지 업그레이드를 하는중입니다.!
다들 알파벙커는 이제 쉬우시죠?.!한번 클리어후엔 무난한 진행이 가능합니다!.(다들 방비를 철저히하게되서ㅋ) 만약 초보자이신 분들은 알파벙커 공략을 보시면 큰 도움이 되실꺼라 자부합니다!


<알파벙커 좀비대학살풀장비>
권총 5정 소총 한두어종 근접무기 데미지
강한걸로 2개정도 챙기시면 아주 무난합니다.



다들 코드 확인 잊지마시고~


그리고 다들 잊지읺으셨죠?. 전기철조망해제를 위한 아이템 챙겨가기!(가방이 꽉차셨다면 벙커 2층 수납장에 넣어둔다음 나중에 엘리베이터 옆문 열고 들고오시면 간편합니다~
(저는 까먹고 진행했다가 벙커 공략은 4분 저 재료 모으는데만 30분 이상을 소비했습니다..)


<반가운친구>


<빠른진행>


<빠른 클리어>
네 뭐딱히 좋은아이템이
나오진않았는데요 ak를 제외하곤 그냥 평범한 물건들이였습니다..오토바이 기름통 정말 더럽게도 안나옵니다 그리고 미니건도 못먹었네요 슬프게도 ㅠ 다들 다가오는 라스트 데이 온 어스 정식오픈을 준비하고 계시죠?.느슨하게 긴장풀고 계시다가 좀비보다 무서운 유저들에게 우주끝까지 털리고 탈어스 하게될수도 있으니 모두 준비하자구요!!. 그럼 다들!! 생!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