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로망 "격투기"

싸움 잘하는법 1탄 지피지기 백전백승(기초가이드)

싸움잘하는법 궁금하세요?누군가에게 괴롭힘을 당하거나 혼쭐을 내주고 싶지만 약한 자신이 서럽다고 느껴지시나요? 그렇다면 제가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싸움을 잘하는 법은 크게 4단계가 있습니다. 1단계는 기초 가이드로 싸움을 잘하려면 필요한 기본적인 것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만약 나는 그런거 필요 없어!!! 빨리 실전으로 넘어가!! 하시는 분들은 조용히 벡스페이스를 누르시길 바랍니다..왜냐면 당신은 강해질수 없습니다..기초를 무시한다면..결국 모래위의 집 사자성어로 사상누각 이기때문이죠..우연한 승리를 맛볼수 있겠지만 기초를 다진 고수를 만나면 바닥에 나뒹구는 처참한 자신을 모습을 보게 될것입니다.

슬픈 과거 이지만 한때는 저도 굉장히 나약한 아이였고 괴롭힘을 당하는 입장이였지만 지금은 간만에 만난 저를 괴롭혔던 동창들이 제 앞에서 멋쩍은 웃음을 지으며 눈치를 살피게 되었습니다.








                                                #경고#

(이 글은 감동 실화를 바탕으로 쓰여진 89%의 조미료와 11%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글이며 sbs,kbs 및 ufc나 각종 격투기 단체에서 단 1%의 후원도 받지않았기 때문에 주관적인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그리고 이글은 절대 싸움을 조장하는 글이 아니며 가장 중요한건 싸우지 않고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최선임을 강조하며 남이 건들일수 없는 그런 사람이 되는법을 지향 하는 글입니다.(누구 줘패서 깽값물고 내 핑계 대지말라는 뜻입니다.)


이새끼 사기꾼아니야? 라시는 분들께 간략한 저의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이건 진짜임)


필자의 약력: 복싱 2년, 킥복싱7개월, 철봉 및 팔굽혀 펴기 9년, 극진가라데 1.4년, 태권도 1단, 유도 선수에게 8개월 코칭받음( 유도부와 같은 기숙사에서 생활함) 등 각종 무술 프로그램(디스커버리의 무술에 관련된 전 시리즈 8번 이상 반복시청) 등 싸움과 전투에 대한 지식과 이해력 그리고 노하우가 상당한 내공의 소유자 입니다.

그러니 저를 믿으시면 강해지실수 있습니다.



싸움 잘하는법  STEP.1 지피 지기 백전백승


지금 당장 자신을 괴롭히는 사람을 묵사발을 만든 다음 바닥에 패대기치고 승자의 미소를 보내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언젠가 한방을 날려줄 이를 갈고 계신가요?

좋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마인드중 "복수할 용기를" 품고 계시네요.

하지만 그거 아십니까? 생각을 하는 사람은 수천만명이지만 실제로 실천할수 있는 사람은 단 0.1% 라는것을?

누구나 나를 괴롭히고 비웃는 저놈들을 내앞에 무릎꿇게 하리라는 대뇌망상을 꿈꾸며 지금도 빵셔틀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만약 당신이 " 야 그만해!!!" 라고 큰 용기를 내서 소리를 질렀다고 쳐봅시다. 그다음에는?.. 순간 벙찐 양아치같은 놈들은 금방 정신 차리고 당신을 린치에 몰아 넣을준비를 하게 됩니다.


당신이 고생해서 낸 용기는 그렇게 더 큰 비웃음으로 돌아오게 되겠죠. 그리고 벗어날수 없는 뫼비우스의 띄처럼 다시 힘든 생활을 반복하게 되겠죠.


자 좋습니다. 서론이 길었군요 비참한 당신의 마음을 들춰내봤자 더 슬퍼질 뿐이니깐요. 싸움 잘하는 법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자기 자신을 알고 적을 알면 지피 지기 백전 백승!!. 당신은 당신의 적에 대해선 누구보다도 잘알고 있습니다 어떤 성격 인지 어떻게 괴롭히면서 좋아하는지 어떤식으로 당신을 이용하는지 등등  하.지.만 정작 본인을 모르기 때문에 질 수 밖에없습니다.


금 당장 거울을 보세요 근육하나 없는 빼빼 마른몸? 아니면 살 만 뒤룩뒤룩찐 돼지?.. 어떤게 당신의 모습입니까? 둘중 하나 라면 당신은

절대 상대방을 이길수 없습니다.대뇌 망상으로 애니메이션에서 나오는 멋진 발차기와 주먹으로 자신을 괴롭히는 상대방을 한방에 묵사발로 만들고! 멋들어진 대사 한마디를 날려주는 그 상상은 절대 실현 될수 없다는 겁니다.

용기를 내어 날린 주먹은 허공을 휘~이 젓듯이 비실비실 한 상태로 상대방의 가슴이나 얼굴에 투~욱하고 살짝 부딪힐뿐 전혀 데미지를 주지못하고 바로 역습을 당하기 때문이죠.


체육관을 단 한번이라도 해본 사람은 압니다 주먹질, 발길질이 얼마나 체력을 소모하는 일이고 정확한 자세로 체중을 실은 주먹이 아니라면 데미지를 줄수 없다는걸 제가 하고싶은 말은 자기 자신이 힘이 약하다 생각하면 단련을 해야한다는 겁니다.. 아무리 재능이 뛰어나도 다듬지 않으면 아무것도 안된다는걸 명심하세요 특히 일반인들끼리의 싸움에서는 힘이 거의 승패를 좌우 한다는것도요.







다들 원펀맨 아시나요? 주먹 한방에 어떠한 괴물도 한방에 저 세상으로 보내버리는 강력한 힘의 소유자 그 친구도 원펀맨이 되기 전엔 굉장히 나약한 인간의 하나였다는걸 기억하세요.


그렇다면 어떡해 그렇게 강해졌을까?!. 궁금하시죠.그 비밀은 누구나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1. 팔굽혀펴기 100회

2. 윗몸일으키기 100회

3. 스쿼트 100회

4. 10km 달리기


하루에 세끼를 꾸준히 먹어야 되며 정신적으로 강력해지기 위해서

겨울과 여름에는 에어컨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쉬고 싶다고 해서 쉬면 안되됩니다.


저게 바로 여러분들이 강해지기 위한 방법입니다. 기초이자 전부 입니다.

제노스 처럼 생각하시는 분들께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게 궁극적인 방법입니다.

누구나 할수 있는 평범한 트레이닝이지만 저걸 3년 동안 꾸준하게 할수있는건 몇명이나 될까요?...단언컨대 얼마 없습니다..사람은 나약한 동물이기때문에 몸이 피곤해지고 생각이 느슨해지면 이런 저런 핑계를 대며 자기자신을 위로하며 자신이 꾸준하지 않아도 되는 이유를 결국엔 찾고야 말기때문에 지속되지 못합니다.

이 글을 읽는 분들을 위해 제가 확실히 말씀드릴수있는건 저런 단련을 매일 꾸준히 3년간 한다면 지금의 이글을 쓰고 있는 저보다 강해질수 있다고 약속합니다.(물론 제가 매일 수련을 하지않는 다는 가정하에.)

건강한 육체에 건강한 정신 지금 당신의 나약한 육체 때문에 정신마저 병들고 있다는 사실을 눈치 해야합니다!. 당장 놀이터나 운동장으로 뛰쳐나가 철봉에 매달려 안간힘을 쓰십시요.한달, 두달 만에 강해지려 한다면 그냥 그대로 가만히 있으셔도됩니다. 한두달 로는 지금의 당신보다 별 다를게 없을 테니깐요 심지어 더 약해질수도 있다는걸 명심해 두세요.

하지만 꾸준히 수련을 멈추지 않고 6개월 9개월 1년 이렇게 가다보면 어느센가 강해진 자신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지을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그때쯤엔 당신을 괴롭히는 사람은 그누구도 없을것 이구요.






일단은 기초가이드 이기때문에 기본적인 소양이지만 제일 중요한 것을 알려드렸습니다.

다음편엔 실전에 응용할수 있는 싸움잘하는 법 2탄 주먹과 발의 사용 법에 대해서 작성하겠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은 스스로를 강하게도 약하게 만들수 있는 결정을 할수 있는 사람입니다.공부에도 꾸준함과 노력이 필요하듯이 싸움에도 꾸준함과 노력이 있어야 강해질수 있다는걸 명심하세요.


싸움잘하는법 2탄 실전가이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