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 및 별자리 특징 그리고 심리테스트

간단한 심리테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리테스트 문제를 들고 왔는데요 종목을 말씀드리지 않는 이유는 즉흥적으로 떠오르는 생각을 고르는것에 방해가 되기 때문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생각없이 머릿속에 떠오르는 단어나 그림을 선택하는 방식을 선택해야 자신의 무의식의 심리상태를 확실하게 체크 할 수 있다는 점 아시죠? 그럼 여러분들의 심리상태가 어떤지 한번 체크해 보도록 할까요?





글을 읽으면서 머릿속에 그려지는 상황이 있으실텐데요 당신의 연인이 어떤 문으로 나왔는지 기억하시죠? 처음에 딱 떠오른 이미지를 선택하는게 당신의 무의식속에 존재하는 본연의 심리를 더욱 잘 알아 볼 수 가 있습니다.자 이제 여러분들이 선택한 네 가지 문에 대한 심리해석을 알아 볼까요?





일단 이 테스트는 당신이 연인과의 이별에 대처하는 마음의 자세에 대한 심리테스트 였는데요 해석을 통해 자신의 심리가 어떤지 알아보도록 하죠.

1. 철로 된 문

당신의 연애는 굉장히 이성적인 면이 있습니다. 상대방과의 다툼으로 인해 헤어질 위기에 놓여 있다해도 상황을 냉정하게 판단하여 자신의 잘못이 없다고 판단되면 관계를 회복을 위해 노력하지 않다가 헤어짐을 겪는 경우가 잦습니다. (현실주의 성향)


2. 유리로 된 문

굉장한 로맨티스트로 어떠한 상황이든 연인과의 재회를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설령 헤어진 상태라 해도 다시 만나서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며 헤어진 연인과의 재결합의 꿈 꿉니다. (로맨티스트적 성향)


3. 나무로 된 문

유리로 된 문과 비슷한 성향이지만 좀 더 충동적이며 제어가 불가능할 정도로 상대방에게 집착합니다. 평소에도 연인에게 질투가 심하며 집착하는 기질을 보이는데요 이러한게 더욱 커지면 스토킹으로 발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과도한 집착 성향)


4. 전자 잠금장치가 달린 문

철로 된 문과 비슷하지만 더욱 현실주의자적 성향이 강한 당신 연인과의 이별 및 권태기 중에도 연인과의 관계회복보단 당신이 현재 해야하는 일과 중요한 문제에 더욱 집중하는 성향입니다.

연인과의 이별에도 평소에 하던 일에 지장을 받는 일이 결코 없으며 만약 상대방이 방해가 된다하면 가차없이 이별을 선택할 만큼 가차없이 냉정한 성향입니다. (자기중심적인 성향)






어떠세요? 재밌게 보셨나요? 저는 너무 정확해서 소름이 돋을 정도 였습니다. 평소에 제가 하던 연애 및 상황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니 완벽하진 않지만 상당히 많은 부분이 일치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확인해보시고 자신의 성향에 대해 다시 한번 알고가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다음에도 더 재밌는 글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