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 및 별자리 특징 그리고 심리테스트

게자리의 특징 및 연애 그리고 성격 (별자리 알아보기 시리즈7탄)

 6월 22일 부터 7월 22일 생들의 별자리인 게 자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별자리이야기

안녕하세요 또 한달이 지났습니다 이번달에는 오늘부터 다음달 7월 22일중에 태어난 분들에게 해당하는 별자리인 게자리에 대한 포스팅을 할 예정인데요 직접 경험한 경험을 관찰하여 최대한 글에 표현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재밌게 봐주시구요! 다른 별자리들의 특징 및 성격 연애 글들도 많으니 관심가져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게 자리는 어떠한 특징의 별자리인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게 자리의 특징

게 자리의 대표적인 특징은 바로 인간에 대한 사랑입니다. 게의 특징처럼 딱딱한 갑옷으로 무장하여 자신의 사랑하는 사람과 주변사람을 지키려는 강력한 의지의 소유자들이 많은데요 그들은 정이 넘치고 세심하며 배려심이 넘치는 특징을 가졌습니다.(대부분) 상대방에서 감정적으로 최선을 다하는 성격때문에 상대방이 자신이 원하는 만큼의 피드백을 주지 않을 경우 혼자만의 착각으로 상처를 받아 우울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겉이 강한만큼 속은 굉장히 약하기 때문에 강력한 일침이나 조롱은 게자리의 사람들에겐 독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에게 격려랍시고 모진말을 할 경우 더욱 깊숙히 우울함에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을 할때는 굉장히 꼼꼼하기 때문에 다소 일처리가 더디지만 완벽하게 처리 하는 모습에 주변 동료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강한 파트너로서의 면모도 보여주네요

친구들과의 관계에서도 중심이 되어 그 무리를 잘 보살피며 중간에서 흐름을 조율하는 역활을 잘하기때문에 친구들과 주변사람들로 부터 고민상담을 들어주거나 해결책을 내는 역활도 곧잘 하게됩니다. 그리고 민감하기때문에 상처를  잘 받기 때문에 갑자기 냉담하게 변하는 경우도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나 인간에 대한 사랑이 특징인 별자리인 만큼 진실된 사과나 오해에 대한 대화를 나누면 금세 풀어져 웃고있는 모습을 볼 수있습니다. 항상 유쾌하진 않지만 적절한 순간에 한마디로 주변을 웃기게 만들거나 분위기전환을 하는 분들이 있죠?게 자리의 좋은 특징 중 하나인데요 지혜로움과 주변에 대한 관찰로 인해 타이밍을 잘 맞추기 때문이죠.

일적인 궁합으로는 사자자리와 굉장히 잘맞는데요 사자자리 쪽에서 게자리를 너무 혹사시키거나 노예취급하지 않는다면 게자리의 능력과 사자자리의 능력은 엄청난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물병자리와는 안맞는다고합니다.)





게 자리의 성격

게 자리는 예민하고 세심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요 남들에게 베푸는 선행을 주저 하지않고 행동으로 옮기는 추진력 그리고 많은 사람들과 친해지는일에 즐거움을 느끼며 사람을 특별히 가리지 않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 다른 성향의 사람들과도 빠른 시간에 친해질수 있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물론 그만큼 관심병 기질도 가지고 있어 남들에게 인정받고 싶어하고 주목받고 싶어하는 욕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은 남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는것을 좋아하지만 정작 자신은 그러한 말을 듣는것을 굉장히 싫어하며 조언을 해주는 사람을 냉정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이중적인 성격도 보여집니다.

일에 대한 책임을 지려는 성격도 가지고 있기에 주변 사람들로 부터 이용을 당하기 쉬운 성격이네요. 게자리는 종합적으로 얌전하며 세심하며 눈에 띄는 성격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게 자리의 연애

완벽한 사랑을 추구하는 게 자리는 굉장히 로맨틱하며 정열적인 사랑을 추구하는데요 한 눈에 상대방에게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재밌게도 쉽게 타오르지만 쉽게 꺼지지않으며 오래 사랑을 유지하는 연애성향입니다 바람끼가 거의 없기때문에 상대방이 상처를 주지않는 다면 연인에게 해바라기 같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성적인 호기심도 강한편이며 밖에서 돌아다니는 데이트보다는 둘만의 시간을 가질수있는 조용한 곳에서의 시간 보내는것을 더욱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상대방에 대한 과보호를 하는 경우도 생겨 집착이나 의심등이 심해지는 경우도 종종 생기니 조심하도록 하는게 좋겠습니다.

게자리와 잘 맞는 연애궁합은 사자자리가 또 차지했는데요 소심하고 조용한 성격의 게자리를 리드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도와주는 사라자리와의 연애 궁합이 좋다고 봅니다 그리고 같은 게자리 끼리도 서로 의리를 지키며 오랫동안 연애를 하는데도 좋다고 보여지네요

안맞는 궁합으로는 쌍둥이자리와의 연애인데요 변덕스럽고 신비한 쌍둥이자리에게 게 자리는 금방 지치기 마련이라고 하네요






게 자리의 대해 알아봤는데요 큰 특징은 세심함과 배려 그리고 남을 챙기는 착한성격의 소유자이지만 소심한면도 있는 로맨티스트 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어때요 재밌으셨나요 다음에도 더 재밌는 정보를 가지고 오도록 할께요~ 그럼 다음엔 저의 별자리기도한 사자자리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