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 및 별자리 특징 그리고 심리테스트

쌍둥이자리 특징 및 연애 그리고 성격 (별자리 알아보기 시리즈6탄)

별자리 알아보기 시리즈 6탄 쌍둥이 자리에 (5월 21일~6월 21일 생)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쌍둥이 자리 라는 별자리의 특징 및 성격 그리고 연애 등에 대하여 알아볼텐데요 쌍둥이 자리는 신비한 기운을 가지고 있는 별자리로써 도드라지는 특징이 확실하며 다른 별자리와는 차별화된 톡특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어떠한 것 들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지혜롭다

쌍둥이 자리의 특징

쌍둥이 자리의 대표적인 특징은 바로 머리가 좋다 입니다. 번쩍이는 재치로 순간의 위기를 해결하거나 남들이 고민하는 문제들에 대해 아무렇지도 않게 해결책을 내는 경우가 있어 주변사람들을 깜짝 놀라게하는 면모도 보입니다. 대표적인 쌍둥이 자리 인물로써는 유명한 만화 인 명탐정 코난주인공이자 영화 및 만화등으로 많은곳에서도 사용되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추리소설 "셜록홈즈" 시리즈를 쓴 "아서 코난 도일" 이 있습니다. 그외에는 마릴린먼로, 존 에프 케네디, 체 게바라, 고갱 , 소크라테스 등 역사에 한 획을 그은 걸쭉한 인물들이 있는데요 다들 머리가 비상한 것이 특징입니다. (혁명가인 체 게베라는 의사였고, 존 에프 케네디는 미국 대통령 이였죠)

하지만 머리가 비상한게 특징이라 자기 자신에게 불이익이 돌아오거나 귀찮은 일이 생길것 같은 상황에 대해서는 요리조리 피하는 경우가 많아 남에게 "얍삽한 사람" 이라는 오명을 받기도 하는데요 본능에 의한 생존 전략이기 때문에 어쩔수 없는것 같습니다. 또 다른 대표적인 특징으로써는 소위 말하는 올라운드플레이어 즉 모든일에 소질이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한가지에 몰두하는 경우에는 엄청난 재능을 발휘하지만 다양한 것에 관심을 두다가 집중을 못하는 경우도 종종 생깁니다. 자기 자신이 집중해야할 곳에 적절히 힘을 발휘하여 높은자리에 오르는 사람도 많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계획적으로 행동하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규칙이 깨지는걸 굉장히 싫어하는 편이며 남의 눈치를 보지않는 행동으로 용기 있다, 신선하다라는 느낌을 주는 반면 눈살찌푸리게 한다 나댄다는 평가도 동반합니다.

일적인 면에서 남들에게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는 경우가 많으며 행동력이 있는 리더의 불완전한점을 완벽하게 보완하여 완성을 만드는 킹메이커의 역활이 적성에 맞다고 볼 수 있습니다.(리더의 친애하는 오른팔 같은 느낌?)이러한 점으로 미루어보아 일을 성실하고 우직하게 끝까지 밀고나가는 황소자리와는 맞지않으며 (서로 한심하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음) 사자자리와의 궁합이 좋은 편입니다.





 

 

쌍둥이 자리의 성격

모든 사람들에게 인기 NO.1의 성격을 타고난 쌍둥이 자리는 타고난 달변가 입니다. 처음보는 사람들과의 대화에서도 즐거움을 이끌어내며 상황에 따른 적절한 센스 있는 말로 모두에게 사랑을 받는 편인데요 천선적으로 사람들과의 대화를 좋아하며 편견없는 시선으로 남들을 바라보는 성격 때문에 가능한 일 입니다. 상담도 잘해주며 남들의 고민에 현실적인 해답을 기분나쁘지 않게 말 해주는 능력도 가지고 있는 성격을 타고 났다고 보면 됩니다. 직설적인 언변 으로 듣는 이로 하여금 의도와는 다른 팩트폭행을 선사하는 물고기 자리와는 확실히 대조되는 성격입니다.

어찌보면 우유부단한 성격도 가지고 있기때문에 누군가는 가볍게 볼 수도 있는 성격이지만 사실 정말 좋은 성격의 소유자 임을 알 수 있습니다.일적인 면에서 무결점의 소유자가 황소자리 라면 호불호가 없는 좋은 성격의  소유자는 쌍둥이 자리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마음을 훔치는 매력적인 성격의 소유자기 많은 쌍둥이자리는 은근히 개인적인 성향이 강하여 얾매이거나 구속싫어하지만 다른 사람을 생각하여 어느정도는 타협하는 모습을 보일 줄 아는 전략가의 성격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굉장히 호기심이 왕성하여 이것저것 관심을 가지는 성격 인데요 이러한 점을 귀찮아 하는 사람들은 오지랖이 넓다고 느낄 수 도 있다고 하네요.

쌍둥이 자리의 연애

쌍둥이자리는 연애 에서도 단연 돋보이는데요 매력있는 성격의 소유자이기 때문에 어쩔수 없다고 생각되는 대표적인 바람둥이 별자리 중 하나로 유명합니다. 이성과의 교류, 많은 호기심, 번화한 곳, 자유로운 성격 바람둥이가 갖춰야 할 지.덕.체 를 골고루 갖추었다고 해도 손색이 없겠네요. 항상 새로운 것에 대한 강렬한 호기심을 가진 특징은 연애 에서도 다를바없습니다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하는 방법을 잘 알며 그것에 대한 즐거움 또한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나오는 행동이라는 점을 알아 두셔야 합니다. 그만큼 연애 상대로써 만남은 다른 별자리와는 다른 매력과 즐거움으로 기쁨을 선사하지만 그리 오래 가지 못 할 수도 있다는 점은 명심해야 하겠죠?

성적인 면에서도 굉장히 적극적이며 신선하고 과감한 모습을 보이기도 주저하지 않습니다 쌍둥이 자리와의 연애를 길게 하려면 그런 점에 대해서 그냥 이성적으로 이해하고 신경을 쓰지않는 편이 좋습니다. 그런 한 두 차례의 폭풍이 지나가면 똑똑한 쌍둥이 자리의 사람들은 자신에게 무한한 애정을 쏟아주는 연인에게 미안함과 고마움을 느껴 개과천선 하는 경우 도 있다고 하네요. 구속을 싫어하는 그들을 옮아매면 옮아 맬수록 더욱 빠져나가려고 발버둥 치기 때문에 어느정도는 내려놓고 연애를 하는게 좋다고 생각 됩니다.

쌍둥이 자리와의 연애궁합이 잘맞는 별자리는 재밌게도 같은 쌍둥이 자리리 인데요 서로 비슷한 매력에 이끌리고 성향이 같기 때문에 여러면에서 궁합이 잘 맞아 성격 그리고 속궁합적인 면에서도 잘 맞는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천칭자리, 물병자리 와도 궁합이 좋다고 하니다. 

안좋은 궁합으로는 정석과 보수의 대표 황소자리를 꼽는데요 황소자리의 보수적인 성격으로 볼때 자유로운 영혼인 쌍둥이자리는 가만이 두고 볼 수없는 대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전갈자리, 물고기 자리와도 궁합이 안좋은 편에 속한다고 합니다.






어때요 잘 보셨나요? 과학적인 근거는 없지만 은근히 맞는 듯한 별자리 참 재밌죠? 사람 마다 다양한 성격이 있는 만큼 확실하게 이게 정답이다! 라고 생각하는건 무리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렇다고 아예 틀린것은 아닌데? 라고 느껴지시지 않나요? 저도 이런거 안믿어! 라고 하지만 글을 쓰다 보면 꽤나 맞는면이 있기 때문에 흥미를 가지게 되네요. 다음번에는 개자리에 대한 포스팅을 할 예정 이니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