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 및 별자리 특징 그리고 심리테스트

황소 자리 특징 및 연애 그리고 성격 (별자리 알아보기 시리즈 5탄)

별자리 알아보기 시리즈 5탄 황소 자리(4월 20일 ~5월20일 생)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댓글로 다른 시리즈를 계속 써달라고 요청해주신 구독자분들께 오래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을 올리며 시작 하겠습니다.변명을 하자면 요즘 한창 일이 바빠져서 포스팅할 여유가 나지 않았습니다.황소 자리 이후 최대한 빠르게 시리즈를 완결하려고 노력하겠사오니 구독자분들께서는 어여삐 여기셔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황소자리에 대한 포스팅 이제 시작 하겠습니다.




황소자리의 특징

황소자리의 대표적인 특징은 역시 근면,성실 입니다. 그들의 근면함과 성실 그리고 끈기는 어떠한 어려운 일도 결국엔 해내고 마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황소자리는 어떠한 집단 안 에서도 항상 타의 모범을 보이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러한 특징들은 곳곳에서 나타나는데요 친구들끼리의 술자리나 여행등의 행사에서도 다른 사람들을 챙기기 위해 최대한 절제하며 흐트러지지 않기 위한 노력을 하며 마무리 정리등 에 솔선수범하는 그를 자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책임감이 강하며 이해심과 배려심이 많은 특징 덕분에 직장내에서나 조직안에서도 트러블 없이 잘 지내며 모두 믿을 만한 사람이라 생각하는 일도 많습니다.

모험보단 안전을 중시하는 황소자리는 사업을 하게 된다면 통큰 모습을 보이고 강직하고 성실한 이미지로 사람들에게 믿음을 주어 성공할 확률이 높습니다. 황소자리는 자신을 서포트해 줄 별자리의 사람을 옆에 두면 시너지 효과가 배가 되는데요 빠른 결단력과 추진력 그리고 과감함의 대명사인 사자자리, 그리고 빠른 두뇌회전으로 반짝이고 재치있는 아이디어를 쏟아내는 천칭자리도 같이 사업을 하거나 일을 하기 좋은 궁합입니다. 황소자리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실함 넓은 마음 그리고 책임감으로 똘똘뭉친것이 특징인데요 단점은 수동적이라는 점 밖에는 딱히 없습니다. 남이 시킨 일과 해야할 일에 대한 문제는 끝까지 해결 하지만 자신이 직접 무언갈 도전하고 한걸음을 내딛는데에는 약간 두려워하는 모습이 있어 이 부분만 보완한다면 무결점 스트라이커 세브첸코 같은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의 성격

상대방에 대한 배려심과 이해심이 아주 넓은 황소자리는 사소한 일에 화를 내거나 하는 일이 없고 남의 말을 잘들어 주며 그 들을 안아주고 보듬어 주려고 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묵묵히 상대방의 이야기를 듣는 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다른 이들로 부터 고민상담을 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황소자리의 조용한 성격 상 자신의 이야기는 잘 하지않으려 하고 비밀스러운 부분도 보이기 때문에 속을 알수 없는 사람 이라는 주변의 평가를 듣는 경우도 꽤나 있습니다. 조용하고 내성적인 평화주의자 의 성향을 띄는 경우가 많은 황소 자리는 옭고 그름을 가릴때에 중립적인 입장에서 판단을 내리는데 가까운 친구로 부터 냉정하다 라는 이야기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정이 많지만 은근히 현실적이고 계산적인 면도 가지고 있으며 한번 화가나면 정말 전에 그 사람이 많나? 싶을 정도로 180도 돌변하는 경우도 있어 주변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합니다. 특히 장난을 좋아하며 약간 가벼운 듯한 양자리와의 말다툼이 생길경우 양자리의 비꼬는 듯한 화법과 약간 남을 무시하는 식의 말투로 인해 황소자리의 화를 돋군다고 합니다. 양자리와의 궁합이 좋지 않다고 합니다. 타인과의 약속을 중요시하며 매너와 의리를 지키는 황소자리는 모두에게 좋은 친구 성격 좋은 친구 라는 평가를 듣는데요 모두의 친구는 나만의 친구는 아니다 라는 말이 있듯이 정작 자신이 진정 속내를 터놓고 지낼 사람이 몇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황소자리의 연애

황소자리의 연애는 매우 로맨틱한 성향을 띄는데요 이성을 고를때도 신중한 면모를 보여 자신이 정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위한 노력을 합니다 연애를 하면 차분하고 침착한 성격과는 반대로 굉장히 열정적이며 육체적인 사랑도 좋아하는데요 과묵하고 멋진 모습에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연애를 할때는 한 사람에게 올인하는 성향이며 나이가 어리더라도 연상의 모습을 보이며 상대방을 리드하거나 응석을 받아주는데 능하며 연애를 하는 상대방도 자신에게 열정적이길 바랍니다. 쓸데없는 자존심 그리고 감정싸움을 싫어하며 솔직한 모습으로 인해 호불호가 갈리지만 연애 상대로서는 굉장히 좋은 평가를 받는 별자리 입니다. 소유욕이 굉장히 강하여 상대방이 자신에게 소흘히 하는 모습을 비춘다면 아무리 사랑하는 사람일지라도 맺고 끊음을 확실하게 하는 연애 스타일을 보이기 때문에 정 없는 사람이라고 욕을 먹기도 한답니다. 성향상 정반대인 양자리와는 연애도 삐걱일 가능성이 높으며 금방 헤어지기 쉬운 궁합으로 별로 좋은 관계는 맺을수 없을 확률이 높습니다. 황소자리에게 어울리는 별자리는 같은 황소자리가 있는데요 둘다 열정적이고 서로에 대한 존중 그리고 육체적인 면에서도 상성이 좋아 좋은 연애를 이어나가기 수월하다고 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연애관이 비슷한 천칭자리, 그리고 서로 이해와 배려를 하는 염소자리와도 연애 궁합이 상당히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저도 황소자리를 가진 사람들과 굉장히 잘맞는 경향이 있는데요 일적 인면 에서도 호흡이 딱딱 맞고 제가 힘들거나 지칠때 옆에서 묵묵히 지켜주는 별자리의 특징을 가진 황소자리 사람들은 12별자리 중 단점이 거의 없는 별자리 입니다. 별자리에 관한 이야기는 사주팔자 같은 개념이기 때문에 그냥 재미로 보는게 좋다는거 다들 아시죠?^^ 다음 별자리 시리즈는 신비하고 비밀스러운 별자리인 쌍둥이 자리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그럼 이만 다음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