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 및 별자리 특징 그리고 심리테스트

별자리 알아보기 시리즈 9탄 처녀자리의 특징 및 연애 그리고 성격

8월 23일 부터 9월 24일 생들의 별자리 처녀자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의 요청으로 인해 하루 먼저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8월 23일에 작성하려던 글이였는데요 모두들 많이 궁금해하시니깐 저도 기분이 좋아서 빨리 글을 쓰게 되었네요! 그럼 다들 처녀자리 라는 별자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할까요?!

처녀자리의 특징

처녀자리의 특징 중 하나를 꼽으라면 바로 "현실감각" 인데요 즉 어느 상황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이성적인 판단을 하며 현실적인 난관에서도 좌절하지않고 해결책을 찾아나서는 판단력이 돋보이는 별자리 입니다. 일에 대해서도 모든 계획을 철저하게 세워 실행에 옮기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일단 패기로 밀고나가는 사자자리와의 일적인 궁합은 좋지않으나 좀더 현명한 처녀자리가 사자자리를 잘 리드하기만 하면 사자를 탄 전사처럼 모든 역경을 이겨낼수있다고 합니다.

처녀자리는 명석한 두뇌와 용기 그리고 고귀함이 기본적인 별자리기 때문에 자신의 능력을 과신하여 남들의 의견따위는 듣지않는 독불장군스타일이 되는경우가 많으며 그로인해 다른 사람들에게 이상한 사람이라는 오해를 받기도 하지만 기본적인 성품은 예의가 바르고 상대방을 이해하려고 하기 때문에 왠만해선 큰 싸움으로 번지는 일은 드물다고 합니다.

상대방에게 자신의 생각을 강요하는걸 싫어하며 반대로 상대방이 자신에게 가르치려고 들거나 강요하면 크게 싫어하며 현재 자신이 얹짢다는 표정을 숨기지 못하여 상대방으로 부터 지적을 자주 받기도 한다.

강한 승부욕의 소유자로써 남들과의 내기나 자신이 잘하는 일에 대해서는 절대적으로 승리해야만 한다는 강박관념에 자신을 스스로 괴롭히는 경우도 종종있다. 재밌는건 완벽주의자인 "척"일 뿐이지 흥미를 잃으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심드렁해져 버리기 때문에 남들이 보기엔 굉장히 쉽게 싫증을 잘 느껴버린다.

남들이 이해할수없는 기이한 행동을 할때도 있어 주변을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드는 경우도 꽤나 있으니 그런 경우에 그냥 가볍게 무시해 주면 해결된다.





처녀자리의 성격

의외로 수줍음이 많은 성격이기 때문에 혼자 있는것을 즐기는 편이며 다른 사람과의 교류에 대해 마음 깊은곳에는 항상 두려움이 깔려있다. 다른 사람의 시선에 굉장히 민감하여 둘사이의 관계나 사회적인 시선에 엄청나게 신경쓰기 때문에 어딘가 모르게 어설픔이 느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순수하다고도 생각될수있을 만큼 천진난만하기 때문에 나쁘게 말하면 눈치없는 사람으로도 주변에 평가되는 경우도 많은데요 재밌게도 그런 시선에 잠시 반응할뿐 또 흥미를 잃어버립니다.애기 같은 면이 있는거죠

이성의 외모에 대해 굉장히 관심이 많지만 겉으론 속마음을 보는척을 하는데요 결국에 잘보면 여자 친구나 남자친구들의 외모가 평균적으로 나쁘지않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예의바른 성격 이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지않으려고 노력하는 성격 입니다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고 나서며 자신이 아니라고 생각하는건 죽어도 아니다라고 밀고나가는 고집도 강합니다.

대부분은 상대방에게 맞추어 나가려고 하는 성격도 가지고 있습니다.





차녀자리의 연애

이성에게 한눈에 빠지는 경우가 드물지만 한번 빠져들면 완전히 상대방에게 올인을 하는 연애를 합니다 그러다가 상대방에게 거절당하거나 이별을 하게되면 속으로 끙끙대며 오랫동안 힘들어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육체적인 관계를 좋아하는 편이고 자신보다는 상대방이 리드해주기를 바랍니다.

마음에 드는 상대방은 반드시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으로 10번 찍어 안넘어가면 100번이라도 찍는 별자리입니다. 이성에 대해서 잘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조언을 자주 해주며 도움을 주려고 하는데요 상대방에게 부담으로 다가가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활발하고 유쾌한 연애를 좋아하지만 자신이 더 소중하기 때문에 집중해야할 일이나 바쁜일이 생기면 상대방에게 소흘하게되지만 그사람에게 흥미를 잃은게 아니기 때문에 처녀자리와의 연애를 하는 분들은 어느정도 이해심도 있어야 하겠습니다.

상대방을 굉장히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타입임으로 자신도 이해받을수 있다는 기본적인 연애관을 장착했다는것을 명심해야합니다.

낭만주의자인 황소자리와의 궁합이 최고로 좋으며 게자리와 같은 처녀자리랑도 나쁘지않은 궁합이며 전갈자리와는 상극인 궁합이다. 전갈자리의 집요함과 집착때문에 처녀자리는 괴로움을 느끼며 연애에 대한 싫증을 느끼는 경우도 있다고합니다.


처녀자리에 관한 특징들에 대해 알아 봤는데요 저랑 가장 친한 친구가 처녀자리라서 확실히 느끼는 거지만 일관성있게 눈치가 없고 순수하며 거짓없는 별자리인데 느껴지네요 너무나 눈에 보이기 때문에 딱히 분석하며 깊게 연구해야할 필요가 없어 그다지 많은 정보가 없는데요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처녀자리는 그냥 "보이는 그대로" 입니다 즐거우면 정말 즐거운거고 화가나있으면 정말 화가난것이니 괜히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다가가기를 추천해드릴께요! 그럼 다음에 또 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