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 및 별자리 특징 그리고 심리테스트

오랜만에 반가운 친구를 만나는 꿈

안녕하세요 간밤에 잠들은 잘 주무셨나요? 저는 꿈을 잘꾸는 편인데요 대체로 자의 현실에서 걱정되는 일 이나 심리

그리고 현재 상황에 대한 진실한 속마음이 꿈에서 발현되거나 해결책을 제시해주는식의 꿈을 꾸는데요 가끔은 의미심장한 꿈들을 꿀떄가 있어서 그럴떄마다 자주 꿈풀이를 찾아봅니다 마침 어제는 또 의미심장한 꿈을 꾸어서 꿈해몽을 찾아보았는데요

제가 꾼꿈을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현실에서는 오래전에 외국으로 가게되서 연락이 끊긴 친했던 친구가 있는데요 꿈에선 제가 집에 누워서 핸드폰을 보는 도중 누가 창문을 똑똑 두들겨서 쳐다보니 그 연락이 끊겼던 그 친구가 정말 해맑게 활짝웃으며 양팔을 막 흔들며 저에게 인사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너무 반가워서 바로 뛰어나가 얼싸안고 이야기를 나누던 꿈이 였습니다.

제가 찾아보니 3가지 이상의 의미가 있더라구요.

첫번째는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환하게 웃는꿈

두번쨰는 옛 친구를 보는 꿈

세번째는 밖에서 자신을 부르는 친구의 목소리가 들리는꿈

네번째는 친구를 만나는 꿈

이 네 가지의 상황을 종합해보면 굉장히 좋은 해몽이라 기분이 엄청 좋았습니다. 간밤에 친구에 관련된 다양한 꿈을 꾸신분들도 많으신것 같아서 제 꿈풀이는 좀 있다하고 친구 관련 꿈에 대한 해몽 몇 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가 찾아온 꿈

현재 자신이 하는 일이 주변사람들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풀리게될것이라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그리고 하는 일에 대한 발전 및 확장에 대한 암시도 있다고 합니다.


친구를 만나는 꿈

꿈에서 친구를 만났다면 그 상황에서 반드시 기억해야 되는 것은 만난 친구의 표정인데요 꿈에서 본 친구의 표정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꿈에서 본 친구의 표정이 밝고 좋은 상태였다면 도움을 받는 좋은 꿈으로 해석되며 만약 반대로 친구의 표정이 어두웠다면 주변과의 마찰 그리고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약속한 곳에 나오지 않은 꿈 (약속이 깨진꿈등)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발표등이 난관에 부딪힐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인데요 업친데덥친겪으로 일이 터질수도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라는 의미 입니다.

여러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곳에서 친구를 만난 꿈 (놀이동산이나 사람들이 많은 장소)

잊고지냈던 오래된 친구를 만나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아니면 자신의 잠재의식속에 그리워 하는 누군가를 만나고 싶어하는 상태일수도 있습니다.


친하지 않았던 친구를 마주치게 되는 꿈

당신의 사교성이 멋지게 발휘되어  문제를 해결 해낼수 있는 일이 벌어진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나름 승진 이나 거래 성공에 대한 암시인듯하네요)






밖에서 자신을 부르는 친구의 목소리가 들리는 꿈

도움을 주는 귀인을 만나게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 중 하나 입니다.(좋은 꿈인가 봐요!!)


술취한 친구를 도와주기 위해 계속 따라다닌 꿈

진행되는 일들이 나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큰 성과없이 끝날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를 만나 술을 마시는 꿈

건강에 이상이 생길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옛 친구를 보는 꿈

우연히 옛 친구를 보는 꿈은 자신이 생각지 못한 사람이나 혹은 예전에 좋게 알고 지내던 사람에게 뜻밖의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환하게 웃는 꿈

친구 혹은 주변사람들과의 관계가 돈독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결혼 하는 꿈

자신 주변의 친구나 지인이 축하받을 만한 경사가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함께 산책을 하는 꿈

평소보다 먼 곳으로 출장이나 여행을 떠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임신을 하게 되는 꿈

친구 혹은 주변사람이 결혼을 하게 되거나 축하받을 만한 호재가 생길 것 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울고 있는 꿈

꿈에 나온 당사자나 지인이 건강에 큰 이상이 생길수도 있거나 집안에 큰 우환이 생길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알지못하던 새친구를 사귀게 되는 꿈

빌려줬던 돈을 돌려 받거나 잃어버렸던 물건을 다시 찾게되는 의미를 가진 꿈인데요 자신이 무심코 넘겼던 무언가의 의해 금전적인 이득을 보게된다는 의미의 재수가 좋다 라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꿈이란게 항상 좋은 내용 일수는 없기 때문에 간밤에 꾼 꿈때문에 걱정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꿈보다 해몽이라고 무조건 좋은 부분만 받아들이는게 좋더라구요 어쩌피 행운도 자기 자신이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모든것을 다 길몽으로 해석 하시면 되겠습니다. 약간 억지스럽지만 저같은 경우엔 이런식으로 생각하고 보내다보니 모든 꿈들이 다 길몽같이 생각되고 실제로 그렇게 발현되기도 했었구요 ㅋ

정 찝찝하시다면  옛 사람들이 했던것처럼 주변사람들에게 기분나뻣던 꿈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그 나쁜기운을 날려버리는 방법을 선택하는것도 괜찮겠네요!

아참 제가 꾸엇던 꿈을 종합적으로 해몽해보면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나에게 큰 도움을 주어 그 사이가 더 돈독해진다" 라는 의미로 받아들였는데요 엄청나게 좋은 길몽이였네요 ^^

신기하게도 딱딱 들어맞는 경우가 있는 꿈! 다음에도 꿈을 꾸게 되면 또 정보를 올려보겠습니다 그럼 다들 돼지꿈 꾸고 대박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