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 및 별자리 특징 그리고 심리테스트

점의 위치로 알아보는 관상 -입술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술 쪽 점의 위치에 따라 관상학적의 측면에서의 해석에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필자는 관상학이라는 게 사주팔자 같이 어느 정도 신빙성이 있는 학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맹신은 아니지만 여러 가지 일들이 풀리지 않고 답답할 때 기분전환 삼아 사주팔자나 점 같은 걸 보곤 하는데요 긍정적인 풀이는 기분좋게 받아들이고 부정적인 부분은 고쳐나가는데 도움이 된 다고 생각합니다.(사주팔자나 점보 시는 분들이 여러 사람들을 봐왔기 때문에 순간적으로 사람을 관찰하고 나도 모르는 안 좋은 습관들을 잘 캐치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다들 저처럼 어젯밤 꾼 꿈의 해몽이 궁금하거나 할 때 다들 인터넷 검색을 하시잖아요? 저도 문득 아침에 거울 봤는데 입술에 난 점이 오늘따라 유난히 눈에 들어와서 이리저리 검색을 해봤는데 여러 가지 굉장히 다양한 해석이 있어서 해깔리더라구요 여러가지 자료들을 통해 제가 입술 점 관상에 대해 정리해봤으니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점의 위치는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니깐 비슷한 위치의 점으로 해석하시면 됩니다.





1번. 오른쪽 윗입술에 난 점은 수다스러울 확률이 굉장히 높다는데요 필자를 보면 점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수다쟁이"인 거 보면 케바케인 것 같습니다. -친구들이랑 같이 있으면 혼자 말하고 혼자 웃고 혼자 쇼하는 진행형 MC-


2번. 오른쪽 윗입술에 난 점은 50대 이후부터의 운세를 따지는 "말년" 운이 굉장히 좋다는데요 아직 말년 되려면 한참 남았으니깐 잘 모르겠지만 좋은 말이니깐 긍정적으로 받아들일게요.-혹시 글 보시는 분들 중에 "말년"이시고 이곳에 점이 있으신 분은 운이 좋은지 안 좋은지 댓글 남겨주세요-


3번. 오른쪽 윗입술의 점이지만 입술 안쪽에 난 점은 바로 옆에 1번 점과는 다르게 과묵하고 말수가 없는 편인 사람들이 가진 점이라고 하네요 자신이 해야 할 말을 정확히 전달하지 못해 의도치 않은 말실수를 잘하게 된다고 풀이 되어 있네요  입은 재앙의 근원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필자도 의도치않은 말 실수로 인해 정말 크게 난감해졌던 적이 몇번 있었는데 정말 생각하기도 싫네요 3번 위치에 점이 있던 없던 우리는 말 실수를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점이 있는 분들은 좀 더 조심-


4번. 입이 가벼울 수 있으니 말을 조심해야 하고  먹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고 식탐이 강하다는 풀인데요 윗입술과는 다른 가벼운 입놀림으로 인한 말실수를 조심해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먹는 건 누구나 좋아하지 않나요?ㅋ 하지만 식탐이 굉장히 강한사람들은 사실 안좋게 보이는건 사실이에요! 다같이 나눠먹을려고 맞춰 사온 과자를 갯수 상관없이 마구 먹던가 혹은 고기를 두점씩 먹는 다던가 식당에서 자기가 시킨 음식을 다먹고 천천히 즐기는 저를 보며 "그거 맛있어?"물어본다던지( 그만먹어 돼지야 니가 그러니깐..XXXXX 이라고 속으로 화가 나게 만드는 그런 사람들은 반성하세요.)혼자 사서 먹는건 뭐라 안 하지만 제발 식탐을 티 내지 말아 주세요.


5번.  자식과의 사이가 좋지 않고 갈등이 심할 가능성이 있는 점이라는데 많은 집안이 사춘기 때의 자식과의 대립은 피하기가 어려우니 높은 확률이긴 한 것 같아요(엄마, 아빠 내가 정말 미안해ㅠ-ㅠ그땐 나도 어렸어) 뭐 이런 풀이는 그럴 수도 있으니 조심하자 라는 차원에서 넘어가도록 할게요.


6번. 코 밑의 점은 난산하게 될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난산은 임신 후 출산과정에서 어려움을 겪는 상황을 뜻하는 거라 남자분들은 예외 인가 봐요! 코밑에 점 있다고 난산 확률이 높다는 건.. 이건 전혀 신빙성이 없는 풀이 같아요!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7번. 인중에 난 점은 수다스럽고 거짓말을 얼굴색 하나 변하지 않고 뻔뻔하게 잘하며 음란한 면이 있어서 일찍 결혼할 확률이 높다고 풀이돼있는데요 자식 복도 있고 먹을 복도 많은 팔자지만 평생 뼈 빠지게 일해야 한다고 하네요 거짓말을 잘하고 음란해서 일찍 결혼하는 것 치고는 굉장히 좋게 봐주고 있네요.(책임질 수만 있다면 일찍 하는 것도 좋을 듯?)


8번. 재물운이 굉장히 좋고 여자라면 남편복이 있어 행복한 삶을 누리게 된다고 풀이돼있네요 없던 점을 찍어서라도 만들어야 할까요?


9번. 색욕이 많고 음란해 일찍 결혼하는 경우가 많다는데.. 음란하면 보통 일찍 결혼하는 건가요?. 7번이랑 굉장히 유사한데 9번 점은 음란과 색욕이 몰빵 된 점인가 봐요.(9번점이신데 음란하고 색욕이 많아 일찍 결혼하신 분도 댓글 좀 부탁드릴게요.)






10번. 불안정한 생활습관과 주거문제로 인해 맘고생 몸고생을 하나 말년운이 좋아 안정적인 생활을 하게 된다 라는 풀이인데요 어릴 때 고생은 사서 고생 그리고 말년엔 해피엔딩이라는 좋은 뜻으로 받아 들 일수 있겠어요. 


11번. 후배들과의 사이가 좋지 않으며 인복이 없을 수가 있으니 주의하라는 풀이인데요 여러분들도 저와 함께 "학교에서의 나", "직장에서의 나", "사회에서의 나"를 되돌아보며 "자기 주변에 딱히 미친 사람이 없다면 당신이 그 미친 X이다"라는 명언이 있듯이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는 게 좋겠어요.(내 주변엔 왜 항상 나에게 맞춰주는 좋은 사람들뿐이지?.. 혹시"내"가?)<-정답


12번. 왼쪽 윗입술에 있는 점은 매력점이라고 하는데요 이성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다고 풀이되어있어요 혹시 이성을 좋아하지 않는 경향을 가지신분들 계신가요?(혹시.. LGBT?) 필자는 매력점은 없어도 이성을 굉장히 좋아하는 거 보면 이것도 케바케


13. 갑작스러운 사고나 문제 불운을 마주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는 풀이입니다. 이건 누구나에 해당되는 일이기 때문에 신빙성은 높지 않은 걸로 합니다.(우리 모두 안전제일)


 

14. 인복이 좋아 곤란한 일이 생길 때 주변에서 도움을 많이 사회복지나 종교사업을 하면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는다는 풀이를 가진 점인데요 다른 건 몰라도 종교사업이 짭짤하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어요.(나도 한번?..)


15. 부동산 관련 운이 좋아 중년에 대저택을 짓고 살게 된다.라고 풀이된 완전 초대박 "복점"이네요! 될 가능성도 아니고 이 점 위치에 대한 확신이 얼마나 있었으면"된다"라고 확정을 지을 정도라니 대박(14번 위치에 점이 있으신 중년이면서 부동산으로 대박 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뭐 달라고 안 할게요)


16. 부모와의 사이가 좋지 않고 갈등이 심하다는 풀이인데 오른쪽이나 왼쪽이나 같은 위치의 점들이 대부분 부모 자식 간의 불화를 이야기하는 거 보면 이쪽 위치의 점은 딱히 좋은 게 아닌가 봐요.


17. 자수성가를 이뤄내어 부자가 되는 운명이 될 점 "복점"위치입니다 위에 써놨던 말처럼 이 위치에 점이 찍혀있고 자수성가하신 분들 댓글 ^^


18. 어릴 때 본인은 고생을 하며 감내의 시간을 보내지만  중년 이후에 자식의 덕으로 인해 재물복이 들어오는 점!.이라는 풀이입니다.(3명은 낳아야...)

어땠나요? 대체로 왼쪽에 점이 복점인 확률이 더 높은 것 같은데 착각일까요? 궁금한 점은 조금 풀리셨으면 좋겠어요 모두들 재미로 보고 가셨으면 좋겠어요 필자의 점의 위치를 종합해서 풀어보면 "음란하고 색욕이 강해서 일찍 결혼을 하고 입이 가벼워 말실수로 인해 곤란한 일들이 생길 확률이 높으며 후배들과 싸우는 인복 없는 점을 가지고 있지만 자수성가를 이뤄내 부자가 될 운명"이네요!.

제발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더 재미난 글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