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및 IT 에러해결 및 프로그램 정보

한글 무료설치 방법 안내

한글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하여

한글다운로드

여러분들께서 회사에서 작성하는 대부분의 파일이 한글로 작성 된다는점 알고 계시나요?그리고 공공기관이나 학교 및 대학 도서관에서 한글 파일을 이용하여 문서 작업들을 하시는데요 자연스럽게 바탕화면에 한글 아이콘을 눌러 프로그램을 실행하던 모습 기억하시죠? 하.지.만. 사실 한글프로그램 무료가 아닙니다. 우리가 너무 익숙하게 사용해서 컴퓨터 사면 그냥 깔려있는 프로그램 쯤으로 생각했지만 한글프로그램을 개인용 컴퓨터 혹은 다른 컴퓨터에서 이용하려면 돈을 주고 설치를 해야 이용할수가 있습니다.저는 한글 최신버전 체험판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급한 문서나 작업들을 열어봐야 할때를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서 당장 해결해야될 업무 봐야할때 유용하게 사용가능합니다. 그럼 알아 보실까요?






검색창에 한글과컴퓨터 라고 입력하고 검색을 눌러주시면 공식사이트가 나옵니다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메인 페이지 아래에 다운로드센터, 제품구매, 자주하는 질문, 이벤트 참여 ㅂ메뉴중 다운로드 센터를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가운데 한컴오피스 neo 체험판 windows용 다운로드 받으신 다음 설치하면 한글로 작성된 문서나 서류등을 읽고 쓰고 편집 할 수 있게 됩니다.무려 100일이나 사용 가능한데요 따지자면 약3개월 정도 체험판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체험판이라해서 딱히 기능이 제한되거나 부족한 부분이 없이 때문에 정식판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이득인 부분이죠.





할수있는 작업이나 기능을 상세하게 알려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그리고 또하나 저는 한글을 유료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데요 한번 결제로 영구적으로 업데이트와 사용이 가능해 굉장히 편하더군요 체험판을 이용해보시다가 괜찮으면 구매하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그리 비싼편도 아니고(술 한번 안먹으면 됨) 평생 사용이 가능하니 이득인 부분 인정합니다. 

등록한 제품 보이시죠? cd를 집으로 배송하여 설치할수도 있지만 간단하게 결제 후 인증코드를 이메일로 받아 인증만 하면 영구적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WINDOWS, MAC OS 에서 둘다 지원되니 자신의 OS에 맞춰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도 괜찮은 정보였죠? 컴퓨터를 산지 얼마안된 제가 처음에 겪은 일들을 바탕으로 작성했기 때문에 다들 도움이되리라 생각됩니다.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