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꿀TIP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안내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에 대해 안내해드리겟습니다.

현대카드를 사용하면 포인트가 쌓이는데요 그 포인트를 다양한곳에 사용할수 있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저희 집은 아버지께서 현대에 근무를 하셨기에 기본적으로 대카드만 이용했는데요 연말에 쌓인 포인트로 제 스케이트도 사고 노트북도 사고 다양한 곳에 사용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사라진다고 빨리 아무거나 사라는압력을 받았었죠,,.)포인트 몰이라 함은 보통 엄청 품질이 후지고 값이싼 사구려 물건을 대충 포인트로 팔아치운다고 생각을 해서 탐탁치안았지만 현대 포인트몰에 접속을 한순간 정말 다양하고 괜찮은 물건들에 눈이 휘둥그래져서 포인트를 아낌없이 사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여러분들도 쌓여있는 포인트가 소실되기전에 필요한 물품들을 찾아보고 포인트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상단메뉴중에 M혜택 안내를 클릭해주세요

다음에 나오는 화면에서 자세히 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공통유의사항을 확인하시면 됩니다.법인, 선불, GIFT 카드는 제외된다는점 그리고 CGV, 롯데시마나, 에버랜드, 서울랜드, 피자헛, 도미노피자는 M포인트가 부족시 아예 사용이 불가능 하다는점을 유의해 주셔야 합니다.


쇼핑,문화레져 50%M 포인트사용 가능


쇼핑에선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가능 합니다 백화점이나 할인점, 면세점, 농협내에 매장에선 사용이 불가능 하다는점 확인해주세요 기간은2017년 1월20일 부터 동년 동월 26일 까지 입니다.

문화.레져에선 CGV, 롯데시네마, 에버랜드, 서울랜드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2017년 1월 한달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현대M포인트를 사용하면 다른 쿠폰및 할인서비스와는 중복이 불가하다는 점 알아두시바랍니다.


외식 50% M포인트 사용 가능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곳들이 많이 보이네요.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빕스, 아웃백스테이크, 도미노, 티지아이프라이데이, 미스터피자, 피자헛, 파파존스, 불고기브라더스, 캘리포니아 키친 등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일단 1월한달간 현대카드M포인트 할인해택을 받을수 있고 다른 할인서비스 및 쿠폰과 중복할인이 불가능하고 백화점, 할인점 내 입점매장 및 일부 매장은 제외인점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그리고 항상 50%포인트 사용이 가능한게 아니라 특정날짜에만 사용가능하다는 점 사진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 100% 사용처 안내


M혜택 안내에서 M100% CLUB을 클릭하세요.

Drink, Eat, Shop, Culture, Stay 이렇게 5개의 영역의 제휴점에서 100% M포인트 사용 가능한 서비스를 즐길수 있는데요 상당히 괜찮은 곳들이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rink


다양한곳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술집들에서 현대카드M 포인트를 100% 사용이 가능한데요 제가 알기론 저곳들은 꽤나 유명한 가게들인데요 현대에서 대형브랜드가 아닌 개인브랜드와도 제휴를 맺는다는걸 보면 문화나 예술 쪽에도 관심있는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섬세하게 신경쓴다는 점을 알수가 있습니다.


Eat


먹거리들인데요 다들 유명한곳이란걸 한눈에 파악하실수 있으시겠죠? 트랜드에 맞춰 발빠른 제휴를 하는 현대의 전략에 진짜 감탄을 안할수가 없습니다. 딱 제 나이때의 어느정도 금전적으로 안정된 사람들에게 소비를 이끌어내는 전략..카.. 대단하네요. 일단 저기 소개된곳 16marazn 과 밀 베이커리는 정말로 제가 좋아하는 곳이라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포인트사용할곳이 마땅치 않으시면 바로 가서 포M포인트를 질러주세요!


shop



쇼핑을 할수있는곳인데요 여러가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곳과 제휴가 되있습니다. 단순히 옷 아니면 잡화 등에 국한된게 아니라 참 괜찮네요.


Stay



숙박을 할수있는 곳들인데요 시설과 분위기가 좋다는 평이 자자 한 곳들입니다. 연인과 함께 아니면 혼자 맥주를 사가지고 분위기 좋은 침대에 누워 맥주를 마시며 울며 잠들어도 신년을 맞이한 지금 새로운 다짐을 할수 있는 좋은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Culture


연극과 전시 인데요 미켈란젤로전은 반드시 가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연극와 전시회도 현대카드 M포인트 100% 사용으로 관람하실수 있습니다.저는 개인적으로 연극도 재밌긴 한데요 아직 초보관람자라 배우를 보며 왠지 제가 스스로 민망하고 부끄러워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왠지 쑥스러워서 그래도 보고나면 뭔가 재밌고 신선한 기분이 들어서 가끔은 대학로나 국립극장에 찾아가서 관람하곤 합니다.





어떠세요? 현대카트 M포인트를 사용할수 있는곳을 자세히 알아봤죠? 신용카드는 포인트나 할인에 혜택이 많지만 무분별한 과소비를 할수도 있다는점 명심하시구요 항상 계획적인 소비와 한도를 스스로 확실하게 지키는 방법이 현명한 소비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맘에드시는 곳에 사용하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