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꿀TIP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및 요금안내

멜론플레이어 다운로드하는 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멜론플레이어는 PC, MAC, 모바일에서 이용가능한 음원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음악플레이어인데요 다양한 장르 및 매장에서 사용가능한 저작권 문제 없는 음원제공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나 최신음원들도 바로바로 업데이트되서 이용 할수가 있는데요. 물론 무료는 아니지만 다양한 할인혜택이나 음악을 무제한 다운로드할수있는 이용권을 싼가격에 이용할수있다는 점에서 충분히 결제후 이용할만한다고 생각합니다.(저도 매월 정기권을 결제해서 사용중이죠.)




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


                                 멜론플레이어 최신판 다운로드 링크

서비스를 이용 하려면 멜론플레이어를 다운 받아야하는데요 위에 링크를 타고 넘어가시면 최신판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후에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멜론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멜론차트, 최신, 장르별음악, 멜론DJ, 멜론TV, 스타포스트, 멜론메거진, 뮤직어워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국내외 최신음원들과 뮤직비디오도 다운로드 및 감상 할수가 있습니다. 다운로드받은 음원이나 뮤직비디오는 기간제한없이 사용할수가 있다는점이 마음에 듭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이용권구매를 누르시면 다음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특가할인 및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가격이 나와있습니다.




3개월 할인 특가



3개월 할인 특가 프리클럽 할인인데요 SK텔레콤 T맴버십 50%할인을 해준답니다. 2900원에 3개월동안 무제한 음원이용과 다운로드를 할수 있는데요 굉장히 저렴하죠? 3개월이 지나면 정상가격으로 자동 변동된다는점 유의하시구요 밑에 잠깐만요에 써있는 주의사항을 읽어보신다음 이용하시면 됩니다.


무제한 듣기+무제한 다운, 무제한 듣기+MP3다운, MP3다운만 가능한 서비스, 무제한 듣기만 가능한 서비스등 다양한 금액에 서비스가 제공되는데요 자신이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매장이나 가게에서 음악을 트는경우에는 무제한 듣기 스트리밍클럽만 사용하셔도 됩니다.


제휴서비스 안내


자신이 사용하는 서비스와 제휴된 경우에는 더욱 저렴하게 이용하실수가 있으니 제휴 이용권중에 해당사항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출 퇴근 시간이나 주말에 편안한 의자에 앉아서 고음질의 음악을 듣는 소소한 시간들은 저에게 활력을 주는 시간인데요 한달 무제한 이용금액을 보자면 그리 비싼게 아니란걸 알수가 있습니다.소주 한두병만 덜먹어도 결제할수 있는 금액이라 그다지 주머니사정에 부담이 느껴지진 않습니다. 여러가지 컨텐츠도 이용하시고 원하는 음악도 편하게 다운받아 사용할수있으니 참 괜찮은 서비스 같습니다. 그럼 저는 음악틀어놓고 낮잠을 자러 가야겠습니다 안녕~

(#이 포스팅은 멜론플레이어에게 단 한푼도 지원받은적 없고 오히려 필자가 매달 정액이용금을 지불하며 사용하는 그냥 일반이용자 임을 밝히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