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꿀TIP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어플 안내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어플 안내

드라마다시보기무료

오늘은 지나간 드라마나 예능방송들을 다시볼수 있는 무료어플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본방을 사수하는게 가장 좋지만 항상 본방을 볼수있는 상황이 아닌 경우도 많습니다. 요즘은 또 한참 드라마가 재밌는게 많아서 저도 퇴근후에 저녁만 되면 TV앞에서 꼼짝을 못하겠더라구요 ㅋㅋ 

하지만..야근이나 약속이 있는날엔..결국 눈물을 머금고 못본 내용이나 사진을 짤막하게 올려둔 사이트를 검색해서 대충 어떤 줄거리구나 하고 대리만족을 해왔었는데요

마침 직장동료가 유용한 어플을 알려줘서 무료로 드라마 다시보기나 예능들을 시청할수 있게 되서 여러분께도 소개 드릴려고 합니다.





더 쉬프트( the shift ) 란 어플인데요

드라마, 예능, 애니 시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등을 모바일로 무료시청이 가능하단점이 굉장히 꿀입니다 주의할점은 반드시 와이파이가 되는곳에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데이터 비용이 어마어마 하게 나오겠죠?(데이터 무제한이신 분들은 출근길이나 퇴근길에도 시청가능하니 부럽습니다.ㅜ_ㅜ)

사설이 길었죠? 이제 더 쉬프트 무료 드라마다시 보기 모바일 어플설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더 쉬프트 설치 방법

드라마 다시보기 모바일 무료어플 바로가기 

위에 링크를 모바일로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다음 화면이 나올텐데요.

저위 링크중에 아무거나 클릭해주시면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위에 01, 02, 03, 04, 05 의 링크중 아무거나 클릭하시면 다운로드화면이 뜰텐데요 다운로드 클릭

알림사항을 읽어주신다음 동의 하시면 확인 눌러주시면 됩니다.

확인을 눌러주신다음 다음 빨간네모칸의 설치를 눌러주세요.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화면이 뜨면 열기를 눌러서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을 한후에 로그인을 해도되지만 저는 그냥 비회원으로 로그인을 해봤는데 영상시청에는 별 제한이 없어서 그냥 비회원으로 계속 이용중인 상태입니다.

약관에 동의를 하면 이제 시청가능한 채널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짜잔~ 위에 말씀드린대로만 잘 따라오셨다면 더쉬프트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저도 본방을 사수하지못한 드라마들을 몰아서 주욱 봐야겠습니다. 어때요 도움이 되셨나요? 이런 유용한 어플이 있는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그리고 수시로 업데이트 잘해주기때문에 관리도 잘되고 있는것 같구요! 그럼 이만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