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꿀TIP

넷플릭스(netflix)로 영화랑 미드보기

오늘은 넷플릭스(netflix)로 영화와 미드를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는 명실상부한 세계최대의 유료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인데요. 원래는 미국에서만 서비스했었는데요 점점 전세계의 가입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우리나라에선 이성을 유혹할때 라면먹고 갈래?라면 미국에선 넷플릭스보고 갈래? 라고 할만큼 보편화된 서비스인데요. 우리나라에도 서비스를 시작하여 큰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왜 우리가 넷플릭스를 사용해야하는가! 한번 알아볼까요?






넷플릭스의 서비스


넷플릭스는 일단 가격이 저렴한데요 일반 케이블이용료보다 저렴하지만 다양한 영화나 미드를 시청할수있습니다.최신 영화나 미드를 한달에 베이식 9500원 스탠다드 12000원 프리미엄 14500원만 내면 서비스를 이용할수있습니다. 각 서비스마다 제공되는 서비스가 약간씩 다르니 잘 선택하신후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가 현재만큼 발전할수 있었던 이유중 하나는 바로 빅데이터의 활용으로 인한 영상추천 및 다음에볼 영상까지 맞추는 신기함을 보여주는데 시청자가 볼때마다 남기는 별점을 토대로 취향을 알아내서 만족할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해주는 점에 시청자들을 매료시켰기 때문이죠.

그리고 넷플릭스에 가장 맘에 들었던 점 중하나를 꼽자면 바로 다양한 기기에서도 시청가능하다는 점인데 보통 기존의 케이블은 셋톱박스가 달린 TV에서만 시청이 가능하였는데요. 넷플릭스는 TV는 물론 윈도우PC, MAC, X박스360,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위, 애플TV, 아이패드, 아이폰, 구글TV등 다양한 시청 환경을 제공하는걸 보고 정말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몇몇 콘텐츠는 이미 4K 스트리밍을 시작했다고 하니.. 앞으로가 정말 기대되겠습니다.

사실 저는 처음에 루크케이지라는 미드를 보려다가 처음 넷플릭스를 알게 됬는데요.한달간무료시청이 있고 해지가 간단하길래 그래 돈낼때쯤되면 해지해야겠다. 하고 신청하고 보다가..그 편리함에 매료 되었는데요 미드 루크케이지를 보다 제시카존스에 대해 알게되고 그것도 정주행..그리고 왕좌의 게임등 다양한 영상을 보다 결국 그냥 계속 이용하게 됬습니다.



그리고 현재도 한달간무료 이용후에 결정할수 있기때문에 여러분들도 이용해보시라고 글을 써봅니다.(넷플릭스측으로 소정의 원고료를 죽어도 받은적도 없고 오히려 제가 한달마다 서비스이용료를 내고 있습니다ㅋㅋㅋ)

저도 처음에 자유롭게 시청하고 부담없이 해지하세요.라는 말에 혹했으며 계정가입할때 무약정으로 언제든지 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 란말로 저를 두번 안심시켰죠. 저는 계속 이용하고있기때문에 해지를 해본적은 없지만 여러가지정보를 통해 알아본결과 정말 저 말그대로 부담없이 해지가 가능하다고합니다.  주말에 편하게 쉬면서 밀렷던 미드나 영화를 보는 저에게는 정말 꿀같은 서비스입니다 곧 왕좌의게임 뉴시즌이 발표된다고 하니 후후 정말 즐겁습니다. 그럼 저는 다시 영화보러 가야해서..ㅋㅋ다들 안녕히 계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