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증빙서류 발급방법 모음

토지대장 인터넷 열람방법.


토지대장인터넷열람


토지대장 인터넷 열람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지대장 열람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예정인데요 토지대장 열람이 왜 중요한지 아시나요?바로 사기꾼들이 아주 많기 때문입니다...부동산 거래시에 제일 먼저 확인 해봐야할 사항인데요..만약 하나라도 다르다면 절대.. 거래하지마세요.

아주 악랄한 사기꾼놈들 많습니다. 저도 손해봤구요 그러니 당하기전에 꼭 확인해야하는데요 사기꾼들이 참 무서운게 정말 말도잘하고 서류도 그럴싸하게 준비합니다. 그러니깐 본인이 직접 확인하는게 좋겠죠?.

지번이랑 건물에 대한 주소 정보만 알고있으면 실소유자가 누구인지에 대한 정보를 알수가 있습니다. 그럼 알아보겠습니다

공인인증서 필요없구요 수수료 300원 정도 나가는데요 핸드폰 소액결제로 쉽게 해결가능합니다. 큰 돈 손해보는것보다 300원으로 미연에 사기를 방지할수 있다는점 명심하세요.





열람하기


토지대장 무료열람이라고 검색하면 밑에 나오는데요 무료열람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무료열람 이라고 하는건 도대체 왜일까요?. 이해할수가 없습니다.

여튼 온라인 신청하기 눌러주세요 그리고 옆에 보이면 공인 인증서 불필요 라고 써있는 대목 보셨죠? 그럼 비회원으로 로그인하면 된다는 말입니다.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신청하기 클릭

비회원 로그인을 클릭


자신의 신상정보를 입력하고 입력확인 숫자까지 다 적었으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린후 동의란에 체크후 확인

알아볼 토지소재지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고 민원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오늘 알아본 것은 정말 중요한 것입니다.요즘 경기가 안좋다 보니 조금이나마 돈을 벌어보기 위해 투자라던가 부동산경매등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진짜 사기꾼들이 겁나 많습니다. 악질같은 사기꾼들 저는 실제로 소액을 야금야금 뜯기다가 나중에 큰 돈을 요구하기 시작하기에 어-? 하는 기분에 경찰을 하는 친한 친구에게 물어보니 그거 사기꾼이라고.. 그리고 니가 소액으로 준 돈도 받기 힘들다 라고 하더군요.. 그게 사기라고 증명하기도 힘들뿐더러 투자의 목적이라 손실처리해버리면 그냥 날아가는 상황이라더라구요..하





야금야금 뜯긴 소액이지만 그래도 몇백인데..저한텐 너무 큰돈 이였거든요 술도 사주고 바람잡이들도 데려와서 제 옆에서 인성이 좋네 어쩌네하고 잔뜩 띄워준다음 여튼..뭐 수법은 다양합니다..조심하셔야합니다..하.. 여튼..부동산경매라던지 땅에 투자하라던지..이런..분들 기본적으로 의심해보셔야 합니다..세상이 참 야박하게도 나쁜사람도 많기 때문에 걸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