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및 모바일 게임

라스트 데이 온 어스 오토바이 만들기 현질 대작전!

 

<이런 기분이 였습니다..본문 참조..>

​오늘은 많은 유저들이 만들고 싶어하는 라스트 데이 온 어스 오토바이를 만들기 위해 현질을 해본 결과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경고#

​이글은 본인이 직접 경험한 실화를 바탕으로 사실적인 상황에 입각하여 작성된 리얼드라마 임을 알려드립니다.

청소년 여러분들은 반드시 부모님의 허락하에 현질을 하길바라며 성인 분들께선 무분별한 현질로 인한 2차피해를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자네 오토바이를 어서 만들어 보지 않겠나?.."​사무실에 가만히 앉아 사색을 즐기던중 들려온 환청...​나:"와타시에게 말을 한것인가?...오마에와(넌) 누구지?.."

???:인간의 삶을 관장하는 3대 신중하나지..

​나:...네...네놈..마사카!!!!!!!


​지름신: 응 맞아 지름신이야 슬슬 질러야할때가 된것 같지않아??..

나:아니야!!..이번달은 카드값이 아직.!!.

지름신:야레야레~!말은 그렇게 하면서 왜 결제키를 만지작 거리고 있는거지?..솔직하지 못하군?..나쁜아이에겐 벌을 줘야겠지?..후후..

나:크!!!!큿소!!!젠장 할부가 꽤나 남아있어!!이런것에 지지않아!!!

 

 


​지름신:응 아니야~!수고

나:.....그래도 일단 빠르게 오토바이를 만들수있다는 점에 합리적인 소비를 했다고 볼 수 있다..돈을 쓴만큼 오토바이 소리도 경쾌 할 것같은 기분이군 하


(과금으로 산 아이템을 확인하기 위해 박스를 연 화면)

나:....랜덤 박스 였던건가?...7.69$ 한화로..8,611.26 약 8600원 가량으로 길가다 주운 박스에 항상 주울수 있는 쓰레기를 샀단말인가?..아니..이건 시련이다.!!이대로 멈출수 없어!!






(!!)


(!!!)


(!!!!)


(!!!!!)
....​하얗게 불태웠어...

<최고로 High 한 기분이다!!!!!!!!!!!!!!!!!!!!!!!!!!!!!!!!!!!!!!!>

5X8600원 =43000원으로 얻은 오토바이박스에서 저는 핸들을 하나 얻을수 있었습니다^_^..


기름통은 알파벙커에서 구해야겠네요 ^_^...


애들아 형이 기분이 좋지않아 ㅅ ㅡㅅ.


야이 새끼들아!!!!!!내가 기분이 좋지않다고 했잖아!!


...후....후욱..진정하자..


오토바이를 얻고 싶은데..이미 살수있는 박스는 다샀고..그렇다면 방법은 알파 벙커 뿐인데...


"이거 왠지 기름통이 잘나올것 같은 숫잔데?!!"
기관총을 부시고 더욱 안쪽가지가려면 사거리가 긴 총이 필요한데...


응?...
(그는 그렇게 총6만원 가량을 현질했다고 한다...)


​라스트 데이 온 어스 오토바이 재료 현질에 대한 고찰..이건 순전히 운입니다. 5번 구매후엔 매진되며 오토바이 핸들나온것도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현명한 선택으로 윤택한 게임을 즐기세요 ㅅ ㅡㅅ 여러분 다들 알파벙커에서 보아요!!
(.....하..소고기 값을 순식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