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및 모바일 게임

라스트 데이 온 어스 빨간지역 탐방기

어제 이야기했듯이 라스트 데이 온 어스 필드맵 중 가장 하드코어한 난이도를 가지고 있다는 빨간색지역을 탐방하고 여러분들에게 정보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토바이 재료를 구하려면 클리어해야하는데 재료는 알파벙커 깊숙한 곳에 있다고 합니다..모두를 당혹스럽게한 기관총을 부시려면 권총보다 사거리가 긴 장총을 얻어야하는데 빨간지역에서 구할수 있다는 소문이 들어 여행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크...그림만으로도 압도적인 무언가가 느껴지는 그곳..감염된숲..!!그곳엔 과연 어떠한 좀비와 고오오급아이템들이
있을지 기대됩니다...
일단 빨간지역은 나무와 돌따위를 캐러가는 파밍장소가 아닌 맵구석구석 랜덤하게 생성되어있는 보급상자를
파밍하기 위한 지역이기때문에 곡괭이나 도끼등은 챙길필요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언제나 준비는 철저하게!>
치열한 싸움을 준비하기 위한 올바른 자세 여벌방어구와 강한무기 그리고 에너지회복에 필요한 식량을 준비합니다.


제가 한번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들어가자마자 미친듯이 뛰어오는 "더 빅원"
에너지는 1000 그리고 텍틱컬 방어구 기준 한방에 20의 피해를 입습니다. 우람한 팔뚝에 후두려맞다가 빡쳐서 마체테를 들고 달겨들었지만 데미지 1만 입는거 보고...포기

저놈이 한번 나타나면 맵포기해야한다는 이야기가 사실로 판명됬습니다 맵을 나갔다 들어와도 계속 달려옵니다..상자하나 먹어보겠다고 계속 맵입장 퇴장을 반복했지만 사라지지않는 저놈때문에...후 결국 포기 제 생각엔 알바벙커에서 얻을수 있는 미니건으로 빅원을 잡을수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조만간 해보겠습니다.)


그냥 집으로 복귀하려는 찰나 무기상인과 에어드랍이 동시에 출현!! 그마나 다행이였습니다..
맵에 들어가는 찰나 달려오는 좀비들을 보고 이성을 잃은 저는...순간....정신을 잃었습니다..

<크큭..흐..흑콰한다..내 마체테가 피를 원해..>
저를 반겨주던 친구들을 모두...흑흑..내가 아니야..아니라구!!..


응 괜찮아 나중에 오면 또 부활함 ㅇㅇ상자를 열어보니 권총이있어서 기분이 조금 좋아졌습니다..맵청소를 끝내고


킹갓무기상인님을 찾아가니 가죽20개에 마체테를 바꿔주는 기적을 행하시고 계시기에 집으로 달려가 얼렁 바꿨습니다!
알파벙커도 알파벙커지만 사실 B아이디카드를 얻어 브라보벙커를 털준비중이였는데 안나오더라구요..좀더 준비를 해야겠네요!오토바이를 만드는 그날까지 달리겠습니다! 그럼 다들 즐생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