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꿀TIP

선릉역 아이폰액정 수리

아이폰액정 수리비 안내 및 선릉역 사설수리센터 아이픽스 이용후기.

비가 유난히도 많이 오던 오늘 뭔가 기분이 찜찜하던 찰나 사건은 출근길에서 발생하였습니다..갑자기 쏟아진 소나기에 급하게 뛰던중..주머니에서 떨어진 아이폰 6PLUS 하필... 케이스가 다 펼쳐진 상태로 화면이 바닥을 향해 엎어져있더군요.. 사람이 물에 떨어질때 등이 다 펴진상태로 물에 처박히는 소리를 내며.. 아니나 다를까 핸드폰을 들어보니 아주 화면이 아주 아작이 나있더군요..하..7개월만에 또오..막 짜증이 나더라구요 왜냐면 저번에 아이폰정식센터를 갔었는데 액정만 가는건 안되고 아이폰리퍼를 받아야 하는데  리퍼 기간이 끝났기 때문에 리퍼비를 지불해야합니다 45만원^^*..





정말 울며겨자먹기로 리퍼를 받고 핸드폰보험을 들어놓은게 있어서 보상을 받았지만 결국엔 26만원 정도의 지출이 생기더군요..액정만 깨진 상태에서 리퍼비용을 다 내야한다는것 자체가 너무 억울한 느낌이 들어서 급하게 선릉역 아이폰수리 를 네이버에 검색했는데 제일 가까운곳이 아이픽스 더군요 사실 예전에 강남에 모 사설업체를 이용했는데 터치불량에 여러가지 문제때문에 결국 폰을 바꾼적이 있던터라 사설에 대한 불신이 가득하였지만 급한 마음에 이용하기로 하고 지도를 보고 찾아갔습니다.





<가게사진>

<가게사진>

<가게사진>

다들 오해하실까봐 말씀 드리지만 저는 금액할인 및 일체의 보상을 받은적이 없으며 이 글이 작성됬다는 사실을 아이픽스 직원분들도 알지못할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솔직하게 작성됬다는점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여하튼 빗속을 뚫고 간 가게내부는 크지않더군요 약간 허술한느낌이 들었지만 그래도 이왕 온거 들어갔습니다다 오픈한지 얼마안된시간이라 제가 첫 손님이였습니다.(제 수리끝나고 바로 다른 분 수리하러오셨음)

액정 수리좀 맡길려구요 하는데 오래안걸린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좋았던점은 하나하나 테스트와 점검을 한 후에 저에게 확인을 해준다는점 수리 후 에도 모든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을 꼼꼼히 해주신다는 점이였습니다. 수리시간은 15분 내외였습니다.그리고 액정은 정품을 사용한다고 말씀해주셨구요. 수비하는 모습을 보고있는데 옆에 다른분이 전화를 받는데 다른가게에서 수리비를 56만원을 청구했다는 고객의 항의 전화 였습니다.(같은 가게가 아님) 그걸 보고 유사업체는 조심해야겠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56만원이면 새로 사는게 나을듯.?. 여하튼 빠른 수리를 받고 작동확인 후 가벼운 마음으로 직장으로 복귀했는데요 제가 이곳을 추천 드리는 이유는 정말 심플하다는 점입니다. 다른곳이 어쩌고 하며 돈을 추가하는 곳 과는 달리 살펴보더니 "액정만 하시면 되겠네요" 하고 필요한 부분만 수리를 해준다는점 그리고 정품을 이용하며 10만원 중반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게 처리가 가능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친절하였다는 점에서 100점 드리고 싶습니다. 가격도 수리실력도 동시에 만족하기 쉽지않은데 아깝다는 생각없이 지불하고 왔습니다. 선릉역 근처나 가까우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참 좋을것 같다는 생각에 글을 씁니다.





위치는 선릉역 4번 출구에서 나와서 직진하다보면 (약 80M) 세븐일레븐이 보이는 건물 입구로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걸어가면 아이픽스매장이 나타납니다. 아무쪼록 액정이 안깨지길 바라며 불의의 사건이 일어나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글을 씁니다 그럼이만 춍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