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꿀TIP

로또 사야되는 꿈

로또 사야되는 꿈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누구나 바라는 인생역전의 꿈 로또! 1등에 당첨만 된다면 인생역전이라고 부를만큼의 큰 액수의 당첨금을 받을수 있는데요 우리나라 역대급 당첨금은 407억2295만원으로 춘천의 한경찰관이 당첨 됬는데요 경찰재단에 10억 그리고 자녀들이 다니는 학교에도 수억원기부를 하며 행복하게 잘살고 있다고 합니다. 407억 2295만원의 당첨금에 세금을 제외한 실수령액 317억 6370 만원을 받았는데요. 정말 인생 역전이라 부를만 하네요. 1등 최저 당첨금도 4억원이나 된다고 하니 어마어마하죠 로또 1등 당첨자들 대부분이 로또를 사기전날 대박꿈을 꾸었다고 하는데요. 로또 당첨으로 이러지는 대박꿈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복권에 당첨되는 꿈

꿈에서본 확실한 번호를 기억한다면 그대로 로또를 구입해보는것이 좋습니다.복권에 당첨되는 꿈은 전반적으로 재물운의 상승을 알리는 길몽인데요 꼭 로또 당첨이 아니더라도 물건이나 사업에서의 이익 그리고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니 좋은 꿈이죠.

2. 집에 불이 붙거나 산불등을 보는 꿈

예로 부터 불꿈은 사업의 번창과 대박을 상징하는 꿈인데요 불이 크면 클수록 들어오는 재물의 양과 사업의 성공의 크기가 달라진다고 할만큼 좋은꿈입니다. 자신의 집에 불이 크게 나거나 산이 불타는 걸 본다면 재물이 엄청많이 들어올 꿈이라는데요 반드시 로또를 사야하는 꿈중 하나입니다. 저도 집에 불이 나서 활활 타는 꿈을 꾼뒤로 좋은일이 있던 기억이 나네요. 

3. 재물이 들어오는 꿈의 대표 돼지꿈

돼지돼지 꽃돼지~돼지꿈을 꾸면 복과 재물이 흘러넘치는걸로 유명하죠? 개꿈과 정반대로 큰재물과 좋은 소식을 가져다 준다는 돼지꿈을 꾸셨다면 로또 당첨확률 120%up! 행복한 기분으로 로또를 구입하고 두근두근 기대하고 있어서 좋겠네요!.

4.용과 호랑이의 꿈

권력과 힘의 상징인 용과 호랑이는 예로부터 라이벌로도 많이 나왔죠? 용맹하고 멋진 호랑이와 신비한 용이 다투는 용호상박이라는 사자성어가 있듯이 둘다 최고의 영물중 하나죠. 사업의 운세와 승진운이 강한 꿈인 동시에 재물운도 같이 오는 꿈인데요 용과 호랑이처럼 당당하게 로또를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5. 똥통에 빠지는꿈

좀 더러운 꿈이긴하지만 똥에 관한꿈은 굉장한 대박꿈중 하나죠 똥통에 빠지거나 똥이 잔뜩있는곳에서 뒹굴거나 온몸에 똥이뭍엇 안떨어지는 꿈등 똥이 나오는 꿈은재물과 직접적인 영향이 있는 길몽입니다. 묻은 양이나 보이는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고 하네요 꿈과 현실은 반댄가 봐요.ㅋ

6.조상님들이 나오는꿈.

조상들이나 죽은 가족들이 나와 포옹 및 자신을 쓰다듬는 행위를 하거나 자신이 그들을 향해 절을 하고 공손히 모시는 꿈을 꾼다면 정말 좋은 길몽인데요 로또 당첨자들중에도 돌아가신 할머니 그리고 조상님들이 번호를 점지해줬다는 분들이 있는걸 보면 꽤나 힘이 있는 꿈인것 같습니다.

잘 보셨나요? 이런한 꿈들은 생생하고 선명하게 기억이 날수록 효율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꿈의 해몽은 다양하니 그냥 재미로 해보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나는 이꿈꿧는데 로또가 당첨되지않았어!! 하고 저를 원망하시면 안됩니다.ㅎ 그럼 여러분들도 꼭 대박나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