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꿀TIP

롯데월드 놀이기구 TOP5

롯데월드 놀이기구 베스트 TOP 5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잠실에 위치한 놀이공원인  롯데월드 유명한 만큼 사람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저는 근처에 살아서 어렸을때부터 학교나 모임에서 롯데월드를 자주 가는 바람에 꽤나 많이 가봤는데요 사실 롯데월드를 가면 많은 인파로 인해 놀이기구 하나를 타려면 최소 40분에서 주말엔 2시간 까지 엄청난 대기시간을 소요하게됩니다. 요즘엔 할인행사도 자주 해서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있지만 자유이용권을 사서 4개이상의 놀이기구를 즐기기가 힘들 만큼 시간이 부족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차라리 자유이용권보다 저렴한 BIG 5 이용권을 구매하며 롯데월드에서 제일 인기많은 놀이기구 5개를 타는 방법을 선호합니다 그럼 롯데월드 인기순위 베스트 TOP5 놀이기구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자이로스핀

굉장히 핫한 놀이기구중 하나죠! 처음엔 별거없어보여서 재미없을꺼란 생각을 했는데요 타자마자"와 이거 진짜 재밌다" 생각이 절로 들만큼 신선한 놀이기구였습니다. 엄청 빠르거나 무서운건 아니지만 360˚ 회전하며 곡선으로 깔린 트랙위를 이동하는 놀이기구인데요. 막 떨어지는 느낌이나 미친듯한 스피드를 내는 기구는 적당한 스릴과 재미를 선사해주는 놀이기구 입니다. 무서운걸 타지못하는 분들께도 강력추천하는 놀이 기구입니다.!


2. 자이로드롭

롯데월드의 상징인 자이로드롭 아파트 25층 높이인 78M에서 2.5초만에 94KM의 속도로 낙하하는 놀이기구.요즘은 VR까지 도입되서 자이로드롭2로 운영중인데요. 더욱 재밌어졌다니 기대가 되네요. 천천히 올라갈때 주변 경치를 바라보며 와 이쁘다...하는 순간 철-컹.......................아~ 하는 기분을 느낄수 있습니다. 낙하하는 순간에 비명조차 나오지않는 짜릿한 놀이기구 인 자이로드롭 한번타고 내려오면 뭔가 침착해지고 집중력이 강화되니(현자타임) 반드시 타셔야 합니다! 롯데월드에서 자이로드롭안타면 롯데월드 간거아니에요~그냥 놀이공원 간거에요~

3. 아틀란티스

롯데월드의 또하나의 자존심 아틀란티스죠 국내 최초의 급발진 롤러코스터인데요 처음 출발시 약 72km/h 의 속도로 급발진을 한 후 20m의 경사를 급상승 한후에 70˚의 경사판을 내려가는데요. 정말 혼이 빠질정도로 스릴이 넘칩니다. 글을 쓰면서 생각하니 엉덩이가 근질근질하네요. 꼭 타보셔야합니다.(기다리는 시간2시간 타는시간 50초? ㅋㅋ)



4. 후렌치레볼루션

롯데월드를 오랫동안 지켜온 전통 롤러코스터 후렌치레볼루션 입니다. 한때는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놀이기구였지만 자이로 삼형제 그리고 아틀란티스의 등의 새로운 놀이기구의 등장으로 어느샌가 뒷전으로 밀렸지만 그래도 롯데월드에 오면 후렌치레볼루션은 꼭 한번 거쳐가는 재밌는 놀이기구인건 변함이 없죠 그리고 요즘은 vr착용으로 인한 새로운 컨텐츠 업데이트후 인기 급상을 중인 후렌치레볼루션! 안타보고 가면 서운 하겠네요!.

5. 자이로스윙

자이로스윙 이것도 꽤나 수작이죠. 360도로 빙글빙글 돌면서 석촌호수로 날아갈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놀이기구 입니다 시계추 처럼 매달려서 움직이는 단순하 놀이기구 인데오 스피드와 재미가 굉장한 놀이기구로 top5안에 드는데 전혀 손색없는 놀이기구 입니다. 그리고 주의 사항은 신발끈꼭매고 지갑이나 핸드폰은 주머니에 넣고 지퍼를 잠궈야 합니다. 제가 탈때마다 석촌호수로 날라가는 신발과 지갑 그리고 핸드폰들을 꽤나 자주 봤기 때문이죠.


잘보셨나요? 롯데월드는 가깝기도 하고 재미난 놀이기구도 많기때문에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많은데요 주변 사람들도 많이 이용하지만 개교기념일인 중,고등학교도 롯데월드를 이용하기때문에 스케쥴을 잘 보시구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주말보단 평일이 그나마 평일이 사람이 적지만 특별한날에는 또 엄청 몰리니깐 조심하시길바래요! 그리고 롯데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양한 할인혜택과 이벤트들이 있으니 저렴하게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그럼 롯데월드에서 좋은 시간 보내시고 제가 놀이기구 top5 즐겨보시길 바래요~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