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및 IT 에러해결 및 프로그램 정보

윈앰프 다운로드 방법 안내(한글버전 최신판)

 

윈엠프다운로드

여러분 추억의 윈엠프 기억나시나요?!.winamp...ㅋㅋ어렷을적에 이걸로 노래도 듣고 인터넷라디오 방송도 했던게 기억납니다.(인터넷방송의 시초라고도 할수있는 프로그램?)

희한하게도 mp3를 재생하는 플레이어면서도 인터넷에 방송국을 열어 노래를 틀고 마이크로 bj도 할수 있었는데요(지금도 됨)

저도 재미삼아 몇번 해봤는데 그래도 꾸준히하니 하루에 5명정도는 애청자들이 생겨서 어린나이에 열심히 멘트도 만들고 좋은노래를 틀기위해 고심했던 그때가 기억나네요..

여튼 현재 WINAMP는 기억속에 사라진 전설로만 남은 프로그램인줄 알았는데 의외로 저처럼 옛날부터 윈엠프를 사용하셨던분들은 자연스레 윈도우를 깔자마자 찾아 까는 프로그램이더라구요. (전 아이폰이라 아이튠즈를 설치 했지만 솔직히 거의 사용안합니다..) 최신판 윈엠프 어떻게 변했는지 한번 볼까요?!.




윈엠프 다운받으러 가보자!!!

 

 

일단 항상 최신판을 받기위해선 역시 공식 사이트가 최고입니다! 포털사이트에 윈엠프 검색을 하신다음 클릭클릭!

공식홈페이지 접속후에 GET WINAMP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오오 저는 PC로 이용중이라 PC버전을 다운받지만 밑에는 MAC버전도 있네요! 완전 친절합니다.(맥북에서 다운받아 쓰면 되겠어요 호호) 외국에서는 맥도 보급률이 높기때문에 보통 WINDOW 버전, MAC 버전 따로 발매를 하는데요 우리나라는 사실 WINDOW가 점령했기 때문에 MAC 사용자에 대한 배려가 적은건 사실이에요. (요즘엔 그나마 나아졌다곤 하지만) 결국엔 울며겨자먹기로 부트캠프를 까는 만행을 저지르게 만드는데요 하루빨리 우리나라도 MAC유저도 인정받는 나라가 됬음 좋겠네요.ㅠ

FOR YOUR PC를 눌러주세요!





아래로 스크롤을 살짝하시고 제가 빨간화살표로 표시해준곳을 클릭

다음화면으로 넘어간후에 두번째인 (MULTI- NATIOANL INSTALLER)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이 형식의 파일은 사용자의 컴퓨터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응아니야~ 저장 눌러주세요!

다운받은후에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짜잔~ 바로 한국어로 셋팅되어있있습니다.OK눌러주세요

 

모두 설치 후 실행하시면

캬 추억의 WINAMP의 모습 그대로네요.ㅋ 다양한 기능이 추가 되었지만 클래식한 스킨은 그대로라서 옛 추억이 물씬 떠오릅니다.



잘 따라오셨죠?  간단하니 쉽게들 설치를 끝내셨으리라 봅니다!이제 노래를 감상할 일만 남았죠?.저는 요즘 걸그룹 노래가..(제목은...) 끌리더라고요 엉엉 우는게 귀엽기도하고..하아.. 여튼..그럼 이만 가볼께요..(뮤비한번더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