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및 모바일 게임

오버워치 전적검색 사이트!!


오버워치 전적검색 사이트 추천


오버워치전적 검색

오늘은 오버워치 전적 검색 사이트와 검색방법에 대해 알려드릴텐데요. 오버워치 엄청재밌죠?! 요즘 제일 핫 한게임중 하나 인데요.친구들과 피시방에서 오버워치 한판하면 시간 가는줄 모르겠답니다.ㅋㅋ 

제 전적을 검색하다 오잉? 하는 부분이 있어서 여러분께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입니다 어렵지 않으니 간단하게 보시고 바로 전적 검색 고고싱!




저는 FOWWATCH를 이용해봤는데요 처음 검색에 인게임 아이디를 입력을 해봤습니다.

엥? 검색결과가 나오지않더라구요 그래서 뭘까? 하고 친구들의 아이디도 검색해봤는데 안뜨더라구요 그래서 엥?..하다가 다시 초기화면으로 돌아가 "내 배틀태그 확인" 버튼을 눌렀습니다.


옆에 베틀넷 로그인 창이 뜨더라구요

잠시 고민했습니다..뭐지?..피싱인가? 제가 확인 해본결과 피싱이 아니니 걱정마세요! 로그인!





로그인 화면으로 넘어가더라구요 그래서 정보입력 후 로그인을 했습니다.

자동으로 검색창에 배틀태그가 입력되어있어서 검색을 눌렀더니

짜잔~~~ 제가 검색되었습니다!저의 점수는 2594 점 입니다.

메뉴창들을 보시면 더 케릭별승률과 게임시간, 피해량, 기여도등 상세한 정보들을 볼수있습니다.





그리고 글 맨 처음 한조로 시작한 이유가 확인되죠.ㅋㅋ전 한조충입니다.류요-와가 테키오 쿠라에!!(한글번역: 용이여, 나의 적들을 삼켜라!) 퍄퍄퍄 한조가 어때서어어~~

친구가 입을 털거나 자신이 잘한다고 할때 전적검색으로 팩트체크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http://fow.watch/ 전적검색클릭.

제가 오버워치 포우 쓰는 이유는 롤도 포우로 검색하기때문입니다 시스템도 좋고 서버도 빠른포우로 검색하세요!두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