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및 모바일 게임

ps4 vr 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게임 타이틀!!!!

안녕하세요 저번엔 ps4 vr 의 대략적인 소개와 가격을 알려드렸는데요

 

비싼돈 주고 구입했다면 즐겨야겠죠?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ps4 vr 에 맞춰 나오는 게임 타이틀! 두둥..

 

일단 제가 가장 기대하는 게임은 말이죠!..바로 바이오 하자드7!!





제가 옜날 버스를 타고가다 동네 게임기파는 가게 앞에서 시연을 하길래 창문으로 보는데..

 

갑자기 화면이 클로즈업 되면서...조..좀비가...쓰윽...쳐다보는 영상이 나와서 기겁하고 소리를 질렀었죠.(쪽팔렸음)

 

그게... 알고보니 바이오하자드1 이였는데요 그때부터 저와 바이오하자드의 악연은 이어졌습니다..

 

제가 공포게임의 대명사 디아블로1..엑트3에서 레오닉왕이 막 뛰어오는 장면에서 지르면서 컴퓨터 전원을 내린 사건다음으로.. 제 마음에 깊이 새겨진 바이오하자드1의 그장면..

 

악몽도 많이 꿧죠.. 여하튼.. 그때 바이오하자드 시리즈를 알게되서 밤에 벌벌떨면서 몰컴했던게 기억나네요 그러다 4 부터..액션 게임이된 바이오 하자드를 보고 참 슬퍼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다시 한번 공포의 진수로 돌아왔습니다.. 어흐하흐하..

 

 

... 할말이 없네요.. 그냥..저 분위기만 봐도 진짜 지릴것 같습니다..

 

 

 

바이오 하자드 7 한글판 데모입니다.. 어우 쉬익..쉭...(전 보는네네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빼꼼빼꼼..)

 

 

정말 어후ㅠ하후ㅠ허ㅏㅠ호ㅓ휴ㅓㅏㅎ허휴허ㅠ휴허ㅠ 합니다..

 

그런데.. 이 게임을.... vr로도 발매가 된답니다... 참.. 정말.. 난감합니다..(공포 게임매니아분들껜 희소식이죠...)

 

 

 

ps4 vr 전용 트레일러도..있습니다..

 

 

전 정말 무서운걸 싫어하는 사람입니다.. 근데 땡기긴 땡기네요.. 친구들 여럿모아놓고 손 꼭 붙잡고 플레이해도 무서울것같아요..

 

아참 발매일은 2017년 1월 24일 이랍니다.( 참고로 한글판 ^_^) 친절한 켑콤이네여

 

이제 정말 가상현실의 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특이점이죠. 여러분 총알을 모아두세요. 곧.. 달려야할 때가 옵니다.

 

일단 저거 링크하면서 못볼걸 많이 봐서 오늘 포스팅은 그만 하도록하죠....

 

정말 무섭네요.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