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말에 보기 좋은 추천 영화 리뷰

브래드피트 주연 스파이 로맨스물 얼라이드 줄거리 맛보기


브래드피트,마리옹 꼬띠아르 주연 얼라이드에 대한 줄거리를 소개하겠습니다. 배경은 세계 2차대전인데요 스파이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멜로/로멘스물 입니다. 우연히 보게된 영화인데 푹빠져 이렇게 줄거리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키스해주세요 그들이 우리를 보고 있어요" 란 문구가 굉장히 인상적이죠? 그리고 브래드피트는 스파이/로맨스물에 적격인 배우라고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중간중간 그의 감정연기에 몰입될정도의 연기력을 뿜어내는걸 보고 있자니 역시 헐리우드 대배우의 면모를 다시 확인하게 되네요 그리고 마리옹 꼬띠아르라는 배우는 저는 잘 알지못하지만 영화를 보는내내 매력에 흠뻑 빠져버렸답니다. 간단한 줄거리로 영화를 좀 더 자세하게 소개해드릴께요.

맥스(브래드피트)는 나치를 교란하고 중요인물을 암살하는 임무를 맡은 군인입니다 그리고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한여자와 접선을 하게 됩니다.



극중 마리안(마리옹 꼬띠아르)와 맥스의 첫 만남


반갑게 브래드피트를 껴안고 자신의 남편이라 소개하는데요


둘은 모임 장소를 떠나 차로 이동을 합니다.


사실 둘은 부부연기를 완벽하게 해냈던것입니다 마리안은 나치저항군의 대장이며 과거 맥스와 같은 나라의 스파이로 활동했던 전적이 있는 여자였죠.

암살작전을 위한 준비를 하는 동안 맥스는 마리안을 테스트합니다.​


앙금이 남았던 마리안은 맥스를 테스트겸 유혹 하는데요


마리안의 테스트겸 진심어린 유혹을


브래드피트 성님은 단호하게 쌩을 까버립니다. 저라면 이미
안전장치따윈 잊어버렸을텐데..대단하네요 그렇게 테스트를 끝내고 나치간부의 모임에 참석하기 초대장을 받으러가는데요 마지막 관문이 남았습니다.​

나치장교역으로 버스터즈에서도 나온적이 있는 유명한 배우입니다.매서운 관문을 통과 후 둘은 심란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일출을 보러 사막으로 떠납니다.


​​살아남을 확률이 희박한 임무를 앞두고 걱정이되는 마리안


모래폭풍을 피해 들어온 차안에서 마리안은 거부할수없는 제안(?)을 해옵니다.


결국 둘은 뜨거운 사랑을 나누게 되고 임무를 수행하게 되는데
본영화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하하 여기까지가 도입부분의 줄거리인데요 어떠세요? 궁금증이 막 생기지않으십니까?.제가 말씀드릴수 있는건 절대 돈이 아깝지않은 영화라는 점입니다.그리고 영화엔 우리를 기다리는 또 하나의 반전이 있는데요.


스틸컷으로 맛보고 본편으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내마음대로 추천하는 명작영화이야기 잘 보셨나요? 다음에도 영화가 보고 싶어지는 재밌는 줄거리를 들고 오겠습니다! 그럼 이만 다음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