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및 IT 에러해결 및 프로그램 정보

그래픽카드 최신 드라이버 설치

안녕하세요!~ 마배미입니다.


저는 pc 게임을 상당히 즐겨하는데요! 그래서 사양 업글을 할때가 참 많답니다.


글을 리뷰하려다 예전에 제가 곤란했던적이 기억나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최신 드라이버 설치하기!.


그래픽,메인보드,사운드등등 설치해야할게 참 많죠


그중에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그래픽 드라이버 최신버전 깔기를 알려드립니다.






(에 뭐야 이딴걸?팁?) 이라고 하시는분들이 대부분 이겠지만 저도...2014년도에 조립식컴을 샀지만 드라이버 설치에 대해서 하나도 몰라서 고장난걸 팔았다며 가게로 찾아갔다가 그곳 직원에게"혹시 드라이버 까셨나요?.." 란 물음에..."?"... 란 표정으로 쳐다봤다가 "드라이버하나도 안깔고 컴퓨터가 안된다니..어휴으"..란 


핀잔을 듣고 울먹이며 다시 집으로 온 기억이있네요 ㅠ.ㅠ

아는 사람은 알지만 모르는 사람은 모른다는 드라이버 설치! 제가 오늘 간단히 알려드리도록할께요.


컴퓨터 조립식을 사셨다면 안에 조립된 상태와 윈도우만 깔려있을겁니다.


그럴때 바로 최신드라이버들을 깔아줘야하는데요 드라이버 cd들이 같이 동봉되서 왔다면 정말 아리가또지만(요즘 cd-rom 많이들 설치 안하시잖아요?,,)


cd를 사용할수 없을때에는 드라이버를 찾아야서 깔아줘야합니다.


그래픽 카드 설치는 뭐였는지 기억하시죠?ㅎㅎ

NVIDIA 의 GEFORCE 인지 AMD 인지  꼭 기억하고 맞는 드라이버를 설치해주셔야합니다^^*


일단 NVIDAI 일경우에는 

자 네이버에 저렇게 검색해주시면 드라이버 다운로드 보이시죠? 공식홈페이지 입니다 클릭 해주세요!







짜잔! 옵션에 선택사항에 맞춰 자신의 그래픽 카드에 맞는 체킹한후에 검색을 누르면 

딱 맞는 최신 드라이버가 나올겁니다!. 다운받고 설치하면!끄읏!


AMD 그래픽은요?. 뭐 다를거 있겠습니까? 우리의 형님 네이버에 다가 딱!



얍?브로?~  하지만 또 안눌러주면 섭하니깐..

배틀 필드 사이튼지 AMD 드라이버 사이트인지 해깔리지만 여튼 멋지네요

게임구매도 가능하고 최신 드라이버 검색해서 설치도 가능한 AMD 의 사이트 왠지 멋지네요.


여러분 컴퓨터를 처음 삿을땐 드라이버 설치 꼭 기억하세요^^*

저처럼 "어이어이-이거 고장난거 팔아서 되겠어?"하다가

직원:......님아 정신차리세요 컴맹이네?

라는 능욕 당하지않으시려면요..


그럼 다들 ..빠이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