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및 할인 쿠폰 정보

위디스크 무료쿠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아침에 기온도 확떨어지고 출근하는데 얼마전 여름과는 다르게 어두운 하늘을 바라보며 가로등 불빛을 멍하니 쳐다보다보면 어느세 회사앞에 골인.. 왠지 이불밖으로 나오기가 하루 하루 더 힘들어집니다.

건강에 다들 유의하셔야 겠습니다.


출근길,퇴근길 긴 시간을 무료하게 보내는 것보단 간단히 영화나 동영상 만화책 감상이 아직 잠에서 덜깬 뇌를 활성화 시켜주는데 도움이 되지않을까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국내 최대의 p2p 사이트중 하나인 위디스크의 최신 쿠폰을 제가 가져왔습죠

간단하게 앱설치를 하면 모바일로도 즐길수 있어서 간편 합니다.


저밑에 써잇듯이 7일간 무제한 이용가능하구요 그전에 100000포인트를 다쓰신다면 어쩔수가 없습니다만.. 과연 가능할까요?(네..가능하더라구요..)


위디스크도 역사와 전통이 있는 공유사이트 이기에 자료량도 상당히 방대 합니다.

그렇다면 제가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위디스크 무료 10만 쿠폰받기 (클릭)


위 링크를 누르시면 쿠폰 지급 사이트로 넘어가는데요.


동그라미 쳐진 부분을 클릭!(사이트 이동하기)




쿠폰번호가 복사 되었다는 메시지가 뜨며 확인을 누르면 자동으로 위디스크 홈페이지로 넘어가게됩니다.

그리고 등록하기를 누르면!~ 회원가입이 안되있는 상태라면 간단한 정보

(아이디,비번,이메일) 만 등록하고 바로 사용 할수있습니다!.


가입후에 다시 등록하기 화면을 누르면 이용가능 날짜와 10만포인트가 충전 되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나이스..예전부터 보고싶었던 영화를 잔뜩 봐야겠어요..


다양한 자료들이 널려있으니 자기 취향따라 골라보세요~히히

추운겨울 뜨거운 이불과 위디스크 무료쿠폰이 있다면..그것은 ..약속된 승리의 검..에크스 칼리....아니 이게 아니라.


여튼 글을 올리다 보니 문득 생각나네요...제가 p2p 사이트를 처음 사용한건 중2때죠.

그당시 문제집을 살형편이 되지않아... 인터넷에서 무료강의를 찾아보던중에

p2p사이트란걸 알게 되었습니다.(건전하죠.)

그때는 무료쿠폰이란게 없어서 말이죠...집전화 ARS 서비스로,,소액결제를 했었는데요..

공부를 위한 열정이 생각납니다..(어머니..죄송합니다..)


이제는 그런 걱정없이 다들 무료쿠폰으로 넉넉하게 즐기세요!!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