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그리고 꿈에 대한 이야기.

돌아가신 조상 님 이나 부모님 그리고 주변인 이 나오는 꿈(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에 돌아가신 조상님, 부모님 혹은 지인이 나오는 꿈에 대한 해몽을 해볼까 합니다. 사실 꿈에서 조상님이 나오셔서 번호를 집어 주는 꿈은 누구나 꿈(?) 꿔온 꿈일 것입니다ㅋㅋ 대박을 기원하면서 말이죠 로또나 복권 당첨자들의 인터뷰에 꽤나 자주 나오는 대사 중 하나가 "돌아가신 할아버지 혹은 부모님 께서 숫자를 알려주셨습니다"라는 말 인대요 여러분들도 다들 들어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고인(죽은사람)에 관련된 꿈은 항상 로또와 연관이 되어 있는 건 아닌데요 다양한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해석이 가능합니다. 간밤에 꿨던 꿈에 대한 해석이 궁금하여 핸드폰을 열어 검색하는 일이 참 많으시죠?(저도 항상 그렇습니다)

여러분들이 꾸엇던 꿈이 어떤 의미인지 한번 보실까요?





♣고인이 자신을 안거나 따라오는 꿈

고인이 자신과의 관계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찝찝한 느낌이 들 정도로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고인이 끌어안는 경우였다면 건강에 특히 유의해야 합니다. 자신을 따라오는 경우에도 갑작스러운 재난이 닥쳐올 수도 있으니 유의하시는 게 좋습니다.

고인과 반갑게 포옹하는 꿈

위와는 반대로 자신의 가족이거나 사이가 좋고 친했던 고인과의 행복한 포옹은 굉장히 좋게 해석됩니다. 현재의 힘든상황들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을 얻는 좋은 계기가 된다고 해석되는데요 건강과 컨디션 난조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면 다시 상승하는 계기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고인에게서 조언이나 충고 및 경고메시지를 받는 꿈

고인에게서 들은 충고나 경고일 경우 반드시 기억하여 처신을 하여야 합니다 꿈은 무의식을 반영한다는 이야기도 있을 만큼 본인이 현재 처한 상황에 대한 자각이나 대처법에 대해 알고 있음에도 안일하게 대처하여 큰 피해를 볼 수도 있다는 신호를 고인을 투영해서 경고를 보내는 것 일수도 있다고 해석됩니다. 웬만해선 자신이 조금 손해 보더라도 조언이나 충고를 듣는 방향으로 일을 처리해 나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고인이 다시 살아돌아 오는 꿈

상대방과의 생전 관계에서 해석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사이가 돈독했거나 그리웠던 사람이라면 생각지도 못했던 좋은 상황이 생긴다는 꿈인데요 시험에서 좋은 점수를 받거나, 승진, 취업 등에 특히 관련된 운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와는 반대로 자신과 대립했던 그리고 불편했던 사람이 다시 살아 돌아오는 꿈을 꿨다면 난감한 문제들이 갑자기 불쑥 튀어나와 본인이 감당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다고 하니 주위에 신경을 곤두세우고 침착하게 대비하는 편이 도움이 될듯하네요

고인이 아무말 없이 바라보고 있는 꿈

꿈에서 나타난 고인이 불러봐도 대답이 없고 아무 말 없이 자신을 한참 쳐다보고 있는 꿈은 한마디로 걱정입니다. 현재 본인을 되돌아보고 잘못된 행동을 하려고 하지는 않는지 큰 실수를 하였음에도 반성하지 않고 있는지 등에 대해 돌아볼 필요가 있는 꿈으로 해석되네요 

그리고 반대로 성난 얼굴로 꾸짖거나 화를 낸다면 굉장히 잘못된 길을 걷고 있어 그 행동을 당장 멈추라는 메시지라고 하네요 어떤 잘못을 하고 있는지는 본인 만이 알기 때문에 해석에 따라 행동하시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고인과 대화하는 꿈

꿈에서 나타난 고인과 평소처럼 대화를 하거나 안부를 묻는 행동을 했다면 길몽이라고 하네요 어떠한 상황이 닥쳐도 능숙하게 헤쳐 나갈수 있는 힘을 얻게 되며 좋은 평가를 받게 되는 일도 생길 수 있다는 기분 좋은 꿈이네요

고인에게 물건을 받는 꿈

꿈에 나타난 고인이 선뜻 물건을 건네 주었다면 금전적으로 좋은 일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고 해석되는 길몽입니다 받은 물건의 가치에 따라 어느 정도 차등이 있지만 운이 정말 좋다면 로또, 아니면 어느 정도 금전적인 이득일 취할 수 있는 상황이 올 수 있다고 해석되네요 오래간만에 기분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전혀 몰랐던 고인 혹은 전혀 친하지않았던 분이라면 꿈에서 같이 물건을 주고받는 행위가 없었다면 간단한 잔병치레를 얻을 가능성도 있다고 해석되네요 특히 고인이 입었던 옷을 받아서 입었다면 건강에 안 좋은 일이 생긴다는 해석이므로 이러한 꿈을 꾸셨다면 현재 내 몸의 상태가 어떤지 한번 돌아보는 계기로 삼아도 좋을 듯합니다.

고인과 전화통화를 하는 꿈

반가운 분과의 통화는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는 길몽입니다 반가운 사람과의 통화는 실제로도 힘이 나고 더욱 열심히 살 수 있는 힘이 되기도 하는데요 이 꿈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현재 구직 중이거나 시험에 대한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면 한 번은 기대해 봐도 좋겠는데요 주변에 경사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다지 반갑지 않은 고인의 전화통화는 역시 나쁜 소식이 찾아들려 올 가능성이 있는데요 괜히 구설수에 올라 피곤해지는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행동과 언동을 조심하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고인과 같이 식사를 하는 꿈

돌아가신 분들과 식사는 굉장한 길몽입니다 특히 친분이 있었던 사람 아니면 가족들과의 식사자리를 말이죠 그 자리가 화목하거나 즐거울수록 큰 복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고급 음식들과 좋은 분위기까지 함께한다면 금상첨화라고 하네요 멋진 호텔에서 돌아가신 분들과의 멋진 만찬을 즐겼다면 여러분들이 기대하는 "로또 꿈" 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와 반대로 굉장히 불편한 자리에서의 식사를 하였다면 큰 흉몽으로 다가 올 가능성이 있는데요 현재 속한 조직이나 회사 그리고 그룹에서 큰 실수나 잘못된 언행으로 공개적으로 비난을 받게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러니 언제나 조심 또 조심해야겠죠?

고인이 된 남편 혹은 아내를 만나는 꿈

생전에 정말로 서로를 아끼고 사랑했다는 증거죠 꿈에서도 그리워하는 감정이 느껴졌다면 상대방도 그렇게 당신을 아꼈다는 겁니다.  반드시 배우자가 아니더라도 연인 혹은 지인이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상대방은 당신을 잊지 않고 항상 잘되도록 기도하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어느 한편으론 꽤나 든든해지는 길몽입니다.

설마 그럴 일은 없겠지만 많이 가까웠던 고인이 꿈에서 원망을 하거나 저주를 한다면 그것은 본인의 잘못에 대해 생각해보는 게 좋을 것 같네요 특히 원한이라던가 상대방에 죽음에 대한 일정 부분 책임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해석되니 뭔가 걸리는 게 있다면 반드시 본인의 잘못을 인정하고 책임을 지는 게 마음 편하게 살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이 어젯밤에 꿨던 꿈은 어떤 종류의 꿈인지 궁금하네요^^ 다양한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고인이 나오는 꿈해몽 재밌으면서도 섬뜩한 부분도 있네요 언제나 그랬듯이 꿈해몽은 해몽일 뿐 굳이 꿈에 연연하여 괴로워할 필요는 없겠죠? 저는 좋은 꿈은 더욱 좋게 해석하려고 노력하고 안 좋은 꿈이라면 그냥 웃어넘기는 게 마음이 더 편하더라고요 재밌게 보셨다면 다행이고요 여러분들도 대박 꿈꾸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도 더 재밌고 알찬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마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