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스턴트 음식 맛 기행 Bibigo(비비고) 불고기 덮밥 편

안녕하세요 인스턴트 음식들 맛보며 여러분들의 선택의 폭을 좁혀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마배미 입니다! 오늘은 Cj에서 나온 비비고 한양식불고기 덮밥과 반찬으로 곁들인 고메 토마토미트볼에 대한 리뷰 입니다. 왜이렇게 “cj제품만 리뷰하냐?!”, “이거 돈받은거 아님?” 이라는 의문을 품으시는 분들이 계신것 같아 말씀드리지면 “밥먹을 시간이 없어서 대충 때워야하는데 그래도 제대로좀 먹고 싶은데 뭐없나?” 하고 인터넷을 뒤지던 와중에 할인행사를 하길래 대량으로 샀을뿐입니다.. ㅠ그리고 하나만 사면 질리니깐 다양하게 사다보니 왠지 리뷰를 하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에 실행을 한 결과입니다ㅋㅋ

절대로 단한푼도 받지않고 제 사비로 끼니때우기 위해 산거니깐 전혀 주변의 개입이 없다는 점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입맛은 사람마다 주관적이긴 하지만요.)






“비비고 한양식 불고기덮밥”

그리고


“고메 토마토미트볼”

제가 한번에 밥과 반찬 조합을 하는 이유는 양이 적어서 입니다..저한텐 하나로는 정말 부족하더군요..그래서 저렇게 동서양의 조합으로 먹는데요 “조금 아쉬운데?” 싶은 기분이 들테니 성인남성분들은 조리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성분들은 아마 딱 적당한 양이실꺼라 사료되네요.
그리고 제가 비비고 한양식 불고기덮밥과 고메 토마토미트볼에 만족하는 이유는 바로 정말 “간편한 조리” 입니다.

제품을 개봉하여 다른 그릇에 담아 조리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는 점에서 인스턴트음식이 반드시 가져야하는 3대요소 중 하나인

“편의성”

​을 완벽하게 충족했다는 점에서 이미 마음에 쏙들었습니다.


“그냥 이상태로 돌리면 ok”


“토마토미트볼도 노뜯음,노귀찮”
그리고 잠시 기다리시면
“땡~”하는 전자레인지와 함께 조리완료 알림음이 식욕을 당겨주는데요.


“위에 덮어있던 비닐을 제거 하는 순간 코를 찌를 엄청난 불고기의 향!!!!!!”
(꺼낼때 제품이 뜨거우니 조심)






그리고 한술을 뜨는 순간!!.하ㅌㅌㅌㅌ....”존-버” 아니 아니
“존-맛”
​진짜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게 과연 인스턴트 음식의 퀄리티
인가?!!!!.
거짓말 조금 보태면 언젠가 먹어봤던 고급한정식집에서 먹은 불고기덮밥보다 맛있었습니다.
인스턴트음식의 특유의 짠맛과 약간의 인공적인 맛을 전혀 찾아볼수가 없었다는 사실에 계속 감탄을 금치못하며 입에 비비고 한양식불고기덮밥을 쑤셔넣었는데요..
15초 컷으로 종료 하하하하.!

직접드셔보신 분들은 어지간해서는 맛에 대한 태클을 걸 생각안날거라고 사료됩니다!.
간편한 조리 +갖지은 밥위를 덮은 불고기와 당면 그리고 계란등 고명들 =무엇?.

•정답•

​고명들도 있을건 다올려져 있는것에 감탄. 만족도가 정말 높은 제품으로 앞으로 재구매의사 130% 정도 됩니다!.
골고루 비벼드셔야 정말 제대로된 맛을 보실수 있다는 점 명심해두시길 바라며 다음에 또 다른 제품으로 리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아맞다 토마토미트볼은 뭐 soso...
불고기덮밥이 너무 임팩트가 강해서 그냥 생각없이 먹어치워서 기억이 잘 안네요. 맛있긴 했던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