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및 모바일 게임

포켓몬고 망나뇽 위치찾기 지도어플

요즘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포켓몬고 게임에서 현재 업데이트 된 포켓몬중 가장 강력한 cp를 자랑하는 망나뇽의 위치를 알려주는 어플(Live map)에 대해 소개 해드리겠습니다.현재 포켓몬고는 1세대만 업데이트 된 상태라서 250마리의 포켓몬만 도감에 수집 할수있는데요 그중 가장 강력한 포켓몬은 용 타입의 망나뇽 입니다 만냐뇽을 전설의 포켓몬으로 오해하시고 계신분들이 많은데 나뇽이는 전설급 아래 인 에픽급 입니다. 태생이 전설이 아니라 귀여운 미뇽이 커서 망나뇽으로 진화를 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sss 급의 미뇽을 잡아 진화하는 것도 강한 망나뇽을 얻는 방법 중 하나겠죠?





<미뇽-> 신룡-> 망나뇽 순서로 진화가능>

전설급은 아니더라도 현재 업데이트된 포켓몬 중 최강임은 변함없는 사실 이기때문에 많은 트레이너분들이 제일 얻고 싶어하는 포켓몬인데요 요즘은 망나뇽go 라 불러도 손색이 없을 만큼 모두의 워너비 포켓몬 입니다. 사실 망나뇽 만을 위한 어플이 아니라 모든 포켓몬의 위치를 알려주는 어플이기때문에 나중에도 계속 쓸수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live map 이라는 어플인데요 현재나온 포켓몬지도 어플 중 제일 좋은 평가를 받고있기에 추천 드립니다. 어플검색 Live MAP 을 하신 다음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실행 후 설정 중 위에 돋보기를 누르시면 포켓몬들이 다 체크 되있는 상태일텐데요 전체취소를 눌러 주신 다음 스크롤을 내려 망나뇽만 체크 그리고 확인을 눌러주시면 현재 망나뇽 출몰 지역이 표시 됩니다.




참 간단하죠? 요즘 포켓몬GO 열풍이 대단합니다 저도 사실 망나뇽을 잡기위해 주말에 강남역, 삼성역 등 을 돌아다니며 포켓스탑에서 포켓볼을 충전하고 몬스터 잡기에 혈안이 되어있는데요 이 어플을 알기 전까지 인터넷에 나온 지도만 보고 다녔을땐 한마디로 못잡았지만 어플을 이용하니 아주 간단하고 쉽게 잡게 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체육관 도장깨기도 다니면서 재미가 쏠쏠 합니다 곧 트레이너끼리 전투도 가능하게 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 하니 앞으로 더 가열될 포켓몬 경쟁에서 뒤처지지 않으려면 바짝 키워놔야겠죠? 정말 더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TIP을 드리자면 트레이너 레벨이 20은 되야 그때 부터 쓸만한 포켓몬들이 나타난다고 하더군요 저도 레벨 17~19때는 쎄봤자 1784CP 정도의 포켓몬이 최강인데 지금은 진화가 안된 애기포켓몬들 기본 전투력이 1000은 넘어가네요. 주변에 포켓몬을 잔뜩 잡아 어서 강해지는 방법 뿐입니다. 그럼 포켓몬지도로 망나뇽도 잡고 아직 채우지 못한 도감에 몬스터 위치를 추척해서 도감도 채우며 재밌게 게임 즐기시길 바랍니다 그럼 안녕히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