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및 모바일 게임

녹스 앱플레이어 무료다운로드 및 설치 사용방법

▶녹스 앱플레이어 사용 및 다운로드 방법안내

요즘 핫 한 녹스 앱플레이어! 왜 핫할까요?!. 바로 핸드폰게임을 컴퓨터로 돌릴수 있기때문인데요 핸드폰에선 버벅이는 게임도 컴퓨터로 실행하게 되면 엄청 쾌적하게 즐길수 있기때문이죠 저도 세븐나이츠, 리니지M, 마블퓨쳐파이트등 다양하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데요 업데이트가 될수록 무거워지는 게임때문인지 내 폰때문인지 플레이퍼포먼스가 예전보다 한참 떨어지더라구요 깔끔한 움직임과 화려한 그래픽을 즐기는데 여간 짜증이 나는게 아니더라구요 그러던 찰나 녹스앱플레이어를 알게되었는데요 신세계였습니다. 전혀 끊끼지않는 게임플레이에 다중으로 게임플레이 후 자동 사냥도 가능하구요 핸드폰을 확인하지 않아도 셋팅에 따라 자동사냥 및 노가다를 하기 때문에 밧데리 걱정도 안해두 되구요! 눈치 안봐도 되구요 (모바일 게임 좋아하시는 직장인들이 많은 애용을 하고있습니다.)

그렇다면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 및 다운로드 링크>

위 링크를 타고 가면 녹스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

다운로드 란에 버전이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MAC북에서도 돌릴 수 있ㄱ MAC용 버전도 있는데요 아이러니하게도 아직은 아이폰에선 녹스를 실행하면 튕기거나 계정이 초기화되는등 원활한 플레이가 힘든 상태입니다.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니 아이폰 유저분들은 조금 더 기다리셔야 겠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를 완료하셨으면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설치 소요시간은 4~10분 사이입니다> 앱설치가 완료되셨으면 본격적으로 실행방법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녹스 앱플레이어를 실행하면

<녹스 앱플레이어 실행화면>

오른쪽 위에 설정(톱니바퀴모양)을 누른뒤에 언어를 바꾸어 주도록할텐데요 한국인에겐 역시 한국말이 편하죠?(토익 900 이상이시면 그냥 사용하셔도 됩니다.)

3번째 렝귀지 메뉴에 위아래 표식을 누른뒤에 세이브를 누르시면 한글판으로 변신이 됩니다 그리고 이제 게임을 시작하도록해보죠.

녹스 앱플레이어 초기화면에서 Play 스토어 실행 #계정은 자신의 핸드폰과 동일한 구글계정으로 로그인 하셔야합니다# 시킨 후 플레이할 게임을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만약 이런 화면이 뜬다면 Ctrl+Alt+Delete 를 누른후 작업관리자 메뉴를 통해 녹스 앱플레이어를 강제종료 후 앱플레이어를 재실행하면 서비스약관 동의에 대한 공지가 뜨고 동의를 누르면 정상적인 진행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Play 게임을 더블 클릭하면 모든게 게임을 즐기실수있습니다.녹스 앱플레이어로 밖에서도 눈치 보지말고 파밍을 하시길 !다음에도 도움되는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